유한킴벌리’의 마케팅 관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9.05.13 / 2019.05.13
  • 23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유한킴벌리’의 마케팅 관리
발 표 순 서
1. 유한킴벌리 회사란?
- 기업소개 & 기업이 가지고 있는 이념
2. SWOT
3. STP
4. 기업의 마케팅 역사
5. 타 기업과의 차이점
6. 유한킴벌리의 사회적 연합
유한킴벌리 회사란?
유한킴벌리
1970년 제약회사인 유한양행(주)이 미국의 킴벌리클라크와 합작투자로 설립한 회사이다. 주요 사업은위생용품 및 건강용품의 제조와 판매이며, 1984년부터 실시한 ‘우리강산 푸르게 푸르게’라는 캠페인을 통해 환경 친화 경영을 실천한 기업으로 유명하다.
◁ 충주에 위치한
유한킴벌리 공장
유한킴벌리의 대표 제품들
△ 기저귀의 대명사
하기스 1983년 국내 최초로 팬티형 기저귀를 출시
△ 화이트, 좋은느낌
한국 최초로 여성
생리대 생산
△ 크리넥스, 뽀삐
국내 최초로
미용티슈와 화장지 출시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영학] 유한킴벌리 경영철학과 사회적책임
  • 유한킴벌리 경영철학과 사회적 책임Ⅰ. 서론유한킴벌리는 사람과 사회를 위해 필요한 일을 하는 기업이 되고자 하는 희망을 가지고 1970년 3월 30일 설립되었다. 우리나라 최초의 생리대, 미용지, 기저귀 등을 출시하면서 문화적 자유, 편리함을 제공해줬으며 건강․ 위생문화의 전환점을 제공해주었으며 1984년부터는 ‘우리강산 푸르게 푸르게’라는 캠페인을 시작함으로써 본격적으로 그린 마케팅을 도입해서 환경을 생각하는 기업이라는 이미지를

  • 유한킴벌리 기업분석과 유한킴벌리 경영전략,마케팅전략 사례분석및 유한킴벌리 향후 마케팅전략제안
  • “유한킴벌리”기업전략 사례분석INDEX1. 유한킴벌리 기업소개(1) 유한킴벌리 개요(2) 유한킴벌리 경영이념(3) 유한킴벌리 기업문화2. 경쟁사분석 (P&G)3. 유한킴벌리의 경영전략(1) 유한킴벌리의 인적자원 관리전략(2) 유한킴벌리의 경영성과4. 유한킴벌리 마케팅전략 분석(1) 그린마케팅 전략(2) 친환경마케팅(CSR) 전략(3) 유한킴벌리 마케팅성과 분석5. 유한킴벌리 현 문제점분석과 해결전략제안(1) 유한킴벌리의 현 문제점(2) 원인분석6. 유한킴

  • 유한킴벌리 기업분석 * 유한킴벌리 마케팅과 경영전략 사례분석* 유한킴벌리 향후방향제언,느낀점
  • 경영전략마케팅전략1. 유한킴벌리 기업분석(1) 기업소개(2) 경영방침(3) 주요 사업분야2. 유한킴벌리 SWOT분석(1) Strength(2) Weakness(3) Opportunity(4) Threat3. 유한킴벌리 경영전략(1) 경영혁신 전략(2) 사업다각화 전략(3) 인적자원관리 HRM 전략(4) 전략적 제휴전략4. 유한킴벌리 마케팅전략(1) 그린마케팅 전략(2) 캠페인 마케팅(3) CSR 마케팅5. 느낀점 및 향후방향제언1. 유한킴벌리 기업분석(1) 기업소개유한킴벌리는 아기기저귀, 생리대, 화장

  • 유한킴벌리 사업분석과 유한킴벌리 기업전략과 마케팅사례 분석
  • 유한킴벌리 사업분석과 기업전략 사례분석-목차-=목차=1. 유한킴벌리 기업소개2. 유한킴벌리 주요사업분야 분석(1) 유한킴벌리 주력사업분야(2) 유한킴벌리의 신사업분야3. 유한킴벌리 기업전략 사례분석(1) 생산관리전략(2) 기업상생전략(3) 그린마케팅4. 결론 및 느낀점1. 유한킴벌리 기업소개1970년 한국의 유한양행과 미국의 킴벌리클라크가 합작해 유한킴벌리를 세웠다. 유한양행은 유일한 박사가 세운 제약회사이며 킴벌리클라크는 미국 텍

  • 유한킴벌리의 조직구조와 경영혁신 모델
  • 관리팀 운영자율성을 존중하여 팀 운영에 필요한 사항 및 팀 내에서 수시로 이루어지는 의사결정을 스스로 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2) 조직 활동의 통합 ->규칙과 규범을 통한 공식화 1997년 말 국가적 경제위기가 몰아닥치면서 무엇보다 수입 의존도가 높은 기초 원자재와 관련된 생필품들의 연쇄적인 가격인상 및 대량실업과 임금삭감으로 국민 소득이 크게 줄어들었다. 유한킴벌리도 국민소비가 위축됨에 따라 화장지, 기저귀 및 생리대 등 생활용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