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한킴벌리’의 마케팅 관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9.05.13 / 2019.05.13
- 23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유한킴벌리’의 마케팅 관리
발 표 순 서
1. 유한킴벌리 회사란?
- 기업소개 & 기업이 가지고 있는 이념
2. SWOT
3. STP
4. 기업의 마케팅 역사
5. 타 기업과의 차이점
6. 유한킴벌리의 사회적 연합
유한킴벌리 회사란?
유한킴벌리
1970년 제약회사인 유한양행(주)이 미국의 킴벌리클라크와 합작투자로 설립한 회사이다. 주요 사업은위생용품 및 건강용품의 제조와 판매이며, 1984년부터 실시한 ‘우리강산 푸르게 푸르게’라는 캠페인을 통해 환경 친화 경영을 실천한 기업으로 유명하다.
◁ 충주에 위치한
유한킴벌리 공장
유한킴벌리의 대표 제품들
△ 기저귀의 대명사
하기스 1983년 국내 최초로 팬티형 기저귀를 출시
△ 화이트, 좋은느낌
한국 최초로 여성
생리대 생산
△ 크리넥스, 뽀삐
국내 최초로
미용티슈와 화장지 출시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촉진전략] 제7장 소비자 판매촉진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