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문화산업 마케팅 경주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9.05.13 / 2019.05.13
  • 15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지역문화산업 마케팅
천 년의 미소 “경주”
도시 특성 - 경주
천년의 역사 ‘신라’의 수도
관광도시
불교문화 (탑, 절)
기존의 축제
한국의 술과 떡 축제 (매년 봄)
경주 세계 문화 엑스포
신라 문화제 (매년 가을)
안압지 상설 공연 (매년 4월, 10월)
화랑대기 전국 초등학교 축구대회
(매년8월)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현대 오일뱅크 마케팅 전략
  • 문화시설 이벤트를 함께 진행하는 공간■ 사례분석 -절대강자 절대약자 없는 주유소 NCSI(국가 고객 만족도) 06년도와 07년도의 순위가 변화되는 양상을 볼 수 있다. 이는 독점적으로 모든 부분에서 앞서 나가는 주유소가 존재하기보다 선두적 기업 브랜드로는 SK, 많은 광고를 통한 좋은 기름 이미지 쇄신으로는 S-oil , 주유소 서비스 강화 및 주유품질 개선은 GS칼텍스 , 현대오일뱅크는 고객 중심을 생각하는 서비스 마케팅 설계 및 시행 부분에서 좋은

  • [스포츠행사기획] 국민체육진흥공단의 `Tour de Korea` 국제대회 재조명
  • 산업이 되면서 유사대회가 지역적으로 개최되고 있기 때문에 행사의 중복으로 ’Tour de Korea의 관심이 상대적으로 낮아질 수 있기 때문이다. 그러므로 횟수를 거듭할수록 더욱 더 전문적이고 독보적인 대회로 운영될 수 있도록 몇 가지 개선방안에 대해 제언하고자 한다. 첫째, 엘리트와 스페셜 경주가 동시에 일주 경주로 실시하게 될 경우 교통 통제문제와 안전성 문제가 발생될 수 있으므로 스페셜 경주를 도로경주 및 크리테리움 또는 도로경주 및

  • [글로벌브랜드커뮤니케이션전략] 네이버 프랑스전략
  • 산업 카테고리에 걸쳐 다국적 기업의 글로벌 마케팅 활동이 활발히 전개되고 있다. 이렇듯 거대한 세계시장을 상대로 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함에 따라, 커뮤니케이션 역시 세계시장의 소비자를 상대로 기획, 집행되어야 할 필요성이 대두되었다. 브랜드 마케팅을 위해서는 여러 단계가 필요하다고 생각했다. 첫 번째, 브랜드 마케팅을 할 지역 선정 두 번째, 브랜드를 홍보할 제품 선정 세 번째, 해당 지역의 거시적 그리고 미시적 분석 네 번째, 브랜드

  • 낙안읍성의 관광정책
  • 산업육성 정책을 마련하여 추진해오고 있다. 먼저관광진흥5개년계획 즉 「관광비전 21」을 확정하여 ’99년도부터 2003년까지 5년간 한국 관광산업 육성을 위한 각종 발전계획을 수립하여 제1차년도 사업을 본격 추진하였다.문화관광부는 우리 국민들이 우리의 역사, 문화, 자연을 심도있게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확대하고, 해외여행에 앞서 우리의 멋과 흥을 먼저 알 수 있도록 국내관광여건을 조성하여 지역경제 활성화를 지원하고 국민적 삶의 질을

  • [국제무역개론](주)Lock & Lock 락앤락 사례
  • 문화를 선도할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여기서 비스프리는 이름 그대로 내분비계 교란 의심 물질인 비스페놀 A가 없다는 뜻인데 미국이 개발한 신소재 플라스틱 ‘트라이탄’을 사용하는 것이 대표적이다. 락앤락 측은 이 ‘트라이탄’이 비스페놀A 검출 우려가 없을 뿐 아니라 유리에 버금가는 투명도를 지녔고 생산 공정에서 기존 플라스틱보다 이산화탄소발생량이 적고 재활용이 가능한 친환경성이 강조된 소재라고 설명하고 있다. 이 트라이탄을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