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지통 STP전략보고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9.05.13 / 2019.05.13
- 18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The title Of Your PRESENTATION
INSERT SUBTITLE
CONTENTS
제품선정과정
최종제품 선정
시장분석
SWOT 분석
STP 전략
4P
결론
물병은 소비자층이 넓으며 다양한 기능을 추가할 수 있는 가능성이 있기에 제품 선정.
선정 이유
결론
목표 층이 되는 고객의 욕구를 대체할 수 있는 물통 및 텀블러 종류의 제품들이 많다고 생각되어, 굳이 이 제품으로 프로젝트를 진행하는 것보다 새로운 제품을 통해 고객들의 미 충족된 욕구를 채워주고자 판단
한계
1. 제품 선정과정
1차 제품 선정 - 물통
제품 선정에 대한 재 토의를 가지자라는 의견이 있어 만장일치로 제품 재선정 합의
이 제품은 초창기 제품 선정 과정에서
논의되었던 제품이기도 했기에
다시 의견이 나옴
특징 : Flexible display
.
말아쓰는 노트북
쓰레기토
고글 액정에 기후, 고도, 속도와 같은 정보를 알려주는 다기능 고글
Head UP Display 고글
2. 제품 선정과정
2차 제품 과정
기존의 쓰레기통에서 불편한 점을 개선한 쓰레기통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코칭 레포트
- P&G 기업의 공급사슬관리
- 서비스 품질관리 실패사례 분석(VIPS & Blockbuster)
- 본인이 경험한 부정적인 리더쉽 상황을 구체적으로 사례로 제시하고 리더쉽의 근본 원인을 분석하고 개선방안을 학습한 리더쉽 이론 중 하나를 적용하여 제시
- [생산관리] 선진 물류업체 P&G 사례조사
- 사업계획서(창업계획서) : 반찬배달전문쇼핑몰사업계획서
- [항만의 종류와 시설] 항만종류의 분류 및 항만시설, 수역시설, 외곽시설, 계류시설, 하역시설, 부두
- 신라호텔 호텔경영 마케팅사례 연구와 신라호텔 SWOT분석과 사업분석 및 신라호텔 미래전략방향 수립
- [힐튼호텔 글로벌마케팅전략 사례연구] 힐튼호텔 기업분석과 힐튼호텔 마케팅 SWOT,4P전략,서비스전략,경영전략분석및 나의견해정리 레포트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