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지통 STP전략보고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9.05.13 / 2019.05.13
  • 18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The title Of Your PRESENTATION
INSERT SUBTITLE
CONTENTS
제품선정과정
최종제품 선정
시장분석
SWOT 분석
STP 전략
4P
결론
물병은 소비자층이 넓으며 다양한 기능을 추가할 수 있는 가능성이 있기에 제품 선정.
선정 이유
결론
목표 층이 되는 고객의 욕구를 대체할 수 있는 물통 및 텀블러 종류의 제품들이 많다고 생각되어, 굳이 이 제품으로 프로젝트를 진행하는 것보다 새로운 제품을 통해 고객들의 미 충족된 욕구를 채워주고자 판단
한계
1. 제품 선정과정
1차 제품 선정 - 물통
제품 선정에 대한 재 토의를 가지자라는 의견이 있어 만장일치로 제품 재선정 합의
이 제품은 초창기 제품 선정 과정에서
논의되었던 제품이기도 했기에
다시 의견이 나옴
특징 : Flexible display
.
말아쓰는 노트북
쓰레기토
고글 액정에 기후, 고도, 속도와 같은 정보를 알려주는 다기능 고글
Head UP Display 고글
2. 제품 선정과정
2차 제품 과정
기존의 쓰레기통에서 불편한 점을 개선한 쓰레기통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참이슬 마케팅전략분석및 새로운 마케팅전략제안및 나의견해
  • 교섭력E. 대체재의 위협Ⅲ. 시장환경분석1. 가치사슬분석2. SWOT 분석(1) 참이슬 S.W.O.T 분석A. StrengthB. WeaknessC. OpportunityD. Threat(2) 경쟁사 “처음처럼” SWOT 분석A. StrengthB. WeaknessC. OpportunityD. ThreatⅣ. STP분석1. Segmentation2. Targeting3. PositioningⅤ. 마케팅믹스 4P전략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5.결론Ⅵ.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1. 마케팅타겟 선정이유2. 포지셔닝 방향 제안3. 마케팅믹스 4P전략제안1)Product2)Price3)Place4)Promotion4. 나의의견

  • [광고론] 캐논 IXUS광고 집중분석
  • 보고서 KOBACO이학식, 『소비자 행동』4판, 법문사, 2006ADinformation 1월호 ‘이 광고의 성공 전략’ 염 철 메이트커뮤니케이즈 기획국 국장http://www.kobaco.co.kr/information/adinfo/html/200901/070%BC%BA%B0%F8%C0%FC%B7%AB.htm< 참고 블로그 >http://www.bwhale.net/80http://www.cyworld.com/shiningstarr/2944871http://blog.naver.com/paranzuihttp://blog.naver.com/2teng2?Redirect=Log&logNo=140068516980< 신문기사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001&oid=138&aid=0001953266http://www.hankyung.com/news/app/newsview.php?

  • [외식프랜차이즈] 맥도날드에 대해서
  • 전략에 따라 프랜차이즈 사업의 수익률이 너무 낮았기 때문이다. 1960년 맥도날드 체인점의 매출은 7500만 달러로 급증했다. 그러나 순이익은 겨우 15만9000달러였다. 임원들에게 임금을 주기도 힘든 상황이었다. 설상가상으로 맥도날드 형제의 약속 위반이 뒤따랐다. 뒤늦게 프랜차이즈 사업의 경이로운 성장세에 놀란 맥도날드 형제는 딴마음을 먹었다. 이들은 크로크와 맺은 계약을 위반하고 별도로 프랜차이즈 사업권을 팔기 시작했다. 심지어 프랜차

  • [휴양형 펜션 단지 사업계획] 휴양형 펜션 단지 사업계획
  • 전략신속하고 안정적인 시장진입을위한 적극적이고 발 빠른 홍보마케팅 실행지자체와의 Win-Win을 위한협력체계 구축 및 운영 최적화전략 방향LandTourFactoryCrossSea1234IV.마케팅 전략 FrameworkIV. 마케팅 계획 – STP 전략경쟁사별 표적 시장ХХХ휴가/방학ХХХХХ단체ХХ○○Х1인○○○연인/친구ХХХ가족/친지여행동반자ХХХХ저급시설○○○대중시설○ХХ○○고급

  • [국제마케팅성공사례] 글로벌마케팅을 통한 성공사례
  • 전략을 추진할 수밖에 없는 것이다.예를 들면, 네덜란드계 다국적 기업인 Philips의 경우, 1950년대 재래식 전자교환기 시스템의 개발비용이 약 1000만불 이었으며 예상 수명도 25년이었다. 그러나, 최첨단 기술인 디지털 통신시스템을 개발하는 데 소요되는 비용이 약 10억불로 추정되고 있으며, 이를 회수하기 위해서 8%의 세계시장 점유율이 필요하다고 한다. 이는 기업이 생존하기 위해서는 기술개발이 필요하고, 기술개발에 필요한 재원을 마련하기 위해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