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중국 진출 성공 및 실패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9.05.13 / 2019.05.13
  • 16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중국 개관
중국
진출 성공 및 실패
중국
롯데리아 실패사례-투자배경
90년대 초반
90년대 중반
2000~
국내시장
국내 외식업체 붐
국내시장 포화


신시장 개척결정
중국 선택
패스트 푸드 독자법인 불가
최소지분율 25%만 책정 허용
대규모 거리, 큰 매장 설치 실패
KFC, Mcdonald’s 에 밀림
중국인의 입맛에 맞는 제품 출시 미비
한류를 통한 광고로 한국기업이라는 이미지 뿐
차별화 실패
낮은 인지도
외국기업에 대한 불리한 규정
소비자 인지도 미 파악
롯데리아 실패사례-실패 및 청산
2000
2004
2008
2012
현대자동차 성공사례-투자배경
중국의 자동차 수요
미국에 이은
세계2위 자동차 수요국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중국투자환경론 - 중국 기업진출의 성공사례와 실패사례 - 농심의 성공사례, 초코파이의 성공사례 - 일본기업의 냉동식품제조 실패사례
  • <중국투자환경론>중국 진출 기업의 성공과 실패 사례농심 성공사례 농심의 중국영업 현황농심은 1996년부터 본격화적으로 현지 생산을 시작하였다. 농심은 1995년 8월 중국 상하이에 총 2,200만 달러를 투자하여 첫번째 해외공장인 라면공장을 설립하였다. 1998년 7월에는 900만 달러를 투자하여 칭다오에 농수산물 가공, 스프생산 및 과자류 생산공장을 완공하였다. 1999년 3월 2,300만 달러를 투자하여 선양에 라면과 스낵공장을 완공함으로써 중

  • LG생활건강 노키아 P&G 성공실패사례 SWOT STP 4P
  • 진출은 단순히 베트남 시장의 석권만이 아닌 동남아시아 시장 진출의 달성베트남의 시장 진출 성공을 바탕으로 적극적인 시장 확대와 개척을 통해 국제화 시대에 맞는 글로벌 경영 필요실패사례* 노키아의 한국진출노키아에 대한 소개노키아의 세계시장에서의 위치 노키아의 국제경영전략 및 마케팅 전략 노키아의 한국진출 전략노키아는 한국진출 실패이유노키아의 향후 전략 및 대응방안노키아 기업소개

  • 이마트의 성공과 중국진출 케이스(이마트 기업분석과 이마트 성공요인과 경영전략분석및 이마트 중국진출 사례분석과 실패극복위한 전략제안)
  • 진출 사례연구-CONTENTS-1. 이마트 기업소개2. 이마트 3C분석(1) 자사분석 (Company)(2) 경쟁자분석 (Competitor)(3) 고객분석 (Customer)3. 이마트 SWOT 분석(1) Strength(2) Weakness (3) Opportunities(4) Threat4. 이마트 성공요인 분석(1) 최저가격보상제(2) 다점포화와 물류센터의 이점(3) 정보 시스템 구축5. 이마트의 디지털마케팅 사례와 효과분석6. 이마트의 중국진출 전략(1) 대도시 중심으로의 진출(2) 마케팅전략(3) 고객관리전략7. 이마트 중국진출 실패극복위한

  • 중국투자환경론 - 중국 기업진출의 성공사례와 실패사례
  • 중국진출기업의 성공사례와 실패사례 차 례Ⅰ. 한국기업의 중국진출 현황 Ⅱ. 중국진출 성공사례 및 분석① 락앤락 성공사례 ② CJ제일제당 성공사례 Ⅲ. 중국진출 실패사례 및 분석① 한국의류브랜드 실패사례 Ⅰ. 한국기업의 중국진출 현황1. 투자형태 : 단독출자가 지배적중국진출(투자)업체의 대부분(87.1%)이 「단독출자」 형태로 진출하였으며, 그 다음으로는 「현지기 업 합작」(6.5%), 「기존회사 인수」(3.2%)의 순으로 나타났다. 2. 평균 투

  • 한국타이어와 현대자동자해외진출 성공실패 사례0k
  • 한국타이어와 현대자동자해외진출 성공실패 사례0k목 차제1장. 한국타이어 중국진출 성공사례1. 한국타이어 소개2. 기업비전3. 해외진출사항4. 타이어산업의 특징5. 중국진출 배경6. 중국시장 현황7. SWOT분석8. STP전략9. 마케팅전략(4P)10. 한국타이어의 중국시장 진출11. 성공요인12. 결론제2장. 현대자동차 일본진출 실패사례1. 현대자동차 소개2. 기업비전3. 경영방침 및 주정기계획4. 슬로건5. 해외진출 현황6. 일본진출 배경7. 현대자동차의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