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zy Motel’s Franchising Casestud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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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문내용
COZY MOTEL’S FRANCHISING
Case study
CONTENTS
소개
Hypothetical
About cozy motel
What a budget hotel?
분석
Cozy motel의 SWOT 분석
Cozy motel의 5 force 분석
Franchise 예상 수익률 분석
중저가 호텔의 경쟁력 강화방안 신뢰도
결론
Franchising or Not Franchising
*
HYPOTHETICAL
JOY & BOB BROWN
HYPOTHETICAL
JOY & BOB BROWN
이 둘은 보스턴 뉴 잉글랜드 출신.
군 전역 후 조이 아버지의 유일한 재산인
코지 모텔을 물려받아 함께 사업 시작.
방값이 싼 이유는 아버지가 받았던 가격 그대로 받았기 때문이다.
오래되어 나름 고정 고객이 있는 편이고,
모았던 자금 + 퇴직연금으로 개,보수해 신코지모텔을 경영한지 7년 된 것이다.
하지만 계속된 경영악재로 수익은 낮고 경영에도 힘들었기 때문에 개선방향을 찾아보기로 한 것이다.
뉴 잉글랜드
뉴 잉글랜드
고속도로 접근 용이
뉴 잉글랜드
고속도로 접근 용이
오피스 지구 근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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