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소프트의 기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9.05.13 / 2019.05.13
  • 17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목차
선정이유 및 선정기업개요
기업경영 철학과 비젼, 미션
경영전략 & 마케팅 전략
결론 : 성공요인
선정이유
Lineage (1998)
Lineage II(2003)
Guild Wars (2005)
AION (2008)
Blade&Soul (출시예정)
어떻게 이들은 성공했는가?
선정기업개요
시가 총액 5조원 6천억원 (2010년 11월 기준)
연간 매출 6천 3백억원(2009년 기준)
기업경영 철학
Spirit
Do the right thing !
Core Value
Integrity
Passion
Never - ending Change
김택진 대표
참고문헌
참고자료
네이버 주식 정보
조선일보, 중앙일보, 동아일보, 한겨레 인터뷰 기사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NC소프트(엔씨소프트) 기업분석과 NC소프트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향후전망과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 “NC소프트”마케팅 사례연구 보고서INDEX1. NC 소프트 기업소개2. 게임산업분석3. NC소프트 해외진출현황4. NC소프트 SWOT분석5. NC소프트 STP분석(1) Segmentation (시장세분화)(2) Targeting (목표시장선정)(3) Positioning (포지셔닝)6. NC소프트 마케팅믹스 4P전략(1) Product (제품전략)(2) Price (가격전략)(3) Place (유통전략)(4) Promotion (촉진전략)7. NC소프트의 다양한 마케팅전략 사례연구(1) 관계마케팅 전략(2) 게릴라마케팅 전략(3) 사회지향적 마케팅전략8. NC다

  • NC소프트 엔씨소프트 기업소개 및 해외진출 마케팅
  • NC소프트 기업소개1. NC소프트 연혁1997.3. NC소프트 창립1998.9 리니지 상용서비스 개시2000.5 글로벌 네트워크 구축 2000.7 해외 서비스 개시2000.7 코스닥 등록2003.10. 리니지 II 상용서비스 개시2005.04. 길드워 북미/유럽 상용서비스 개시2008.04. NC소프트 R&D센터 완공2008.11. 아이온:영원의 탑 상용화 서비스 개시2009.10. 인텔과 글로벌 협력 체계 구축2. NC소프트 기업 구조3. NC소프트 수익 현황4. NC소프트 수익 모델1개인결제개인사용자의 수가PC방 이용자

  • [HRD HRM] NC소프트 - 기업전략 경영전략 및 HRD HRM 인적자원관리 성공사례 분석
  • 기업윤리 자가 진단표- 지금 하는 행동이 공개되어도 부끄럽지 않은가?- 시간과 권한을 회사를 위해 사용하는가?- 타인에게 부당한 요구를 하고 있지 않은가?- 회사의 업무를 적극적으로 수행하고 있는가?- 지금 하고 있는 방법이 과연 최선의 방법인가?경영이념10%20%30%40%’09’11’10’07’0828.7%18%20.5%23.63%41.3%NC소프트의 회원수는 900만명으로. 08년 부터 매년 회원수가 약 2배 증가 / 점유율 1.5배 증가경기불황, 금융위기라는 어려운 환경에

  • [재무비율분석] 네오위즈와 NC소프트의 기업분석
  • 네오위즈와 NC소프트의 기업분석목차산업분석1네오위즈의 재무비율 분석2NC소프트의 재무비율 분석3기타 비율 분석4앞으로의 전략과 전망5주제 선택 동기- IT기술의 급속한 발전으로 성장. - 현재 불안한 주가 속에서도 연일 새로운 기록을 갈아 치우는 게임산업의 현주소가 어디쯤인지 심층적 논의.진입장벽이 높지 않은 컨텐츠 산업, 핵심경쟁력(자본, 컨텐츠 개발력)을 보유하고 있는 선발업체의 선점효과 가 높음.국내시장의 ‘과금체계

  • [해외진출사례] 국내 1위 NC소프트 성공전략 해외시장진출전략 마케팅 4p stp swot 분석 hwp
  • 기업들이 라이센스 계약을 통해서 중국 진출을 꾀하여 짭짤한 로열티 수익에 만족한 반면 NC Soft는 중국 최대 포털 업체인 시나닷컴과 합작법인을 설립하는 형태로 보다 적극적인 방법을 택했다. 위험을 무릅쓰고 합작 형태를 택한 데에는 무엇보다 NC Soft의 핵심역량인 기술력과 콘텐츠의 유출과 약화를 염려한 이유가 컸다.(3) 미국엔씨소프트는 대만과 중국 시장에서 라이센싱 또는 합작을 통해 비교적 조심스럽게 진출한 것과는 달리 미국 시장에서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