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동대문 두산타워(두타)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12.01 / 2019.12.24
- 12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I. 기업 소개
Ⅱ. 환경 분석
1, 시장 분석
2. 소비자, 경쟁자 분석
3. 두산타워의 장점과 단점
Ⅲ. 마케팅 전략
1. 4P 전략
2. Positioning 전략의 방향과 배경
3. 고객 만족 전략
Ⅳ. Doota`s 21c new strategy
1. 위기와 위협
2. 위기대처를 위한 전략
- 본문내용
-
1. 기업 조직
동대문에 위치한 쇼핑몰이 대부분이 매장을 임대해주고 임대료를 받는 시스템을 가지고 있다. 이는 매장 수익의 수수료를 받는 백화점과 다른 부분이다. 하지만 임대매장을 형성함으로써 고정 수익이 발생할 뿐 두산 타워의 매출 증가가 이루어지지 않는다는 한계에 부딪히게 되었다. 그리하여 최근에는 두산 타워에서도 수수료 매장을 조금씩 늘려가고 있는 실정이다. 이러한 수수료 매장은 주로 두산 타워의 전략 종목에서 찾아볼 수 있다. 예를 들어, 자체 디자이너 선발을 통해 생산된 옷들을 판매하는 디자이너 shop이 있다. 이러한 수수료 매장의 증가는 또한 두산 타워의 매장 개입력을 증가시키게 되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리더쉽] 반지의제왕 리더십
- 카카오 기업분석과 카카오톡 성공요인분석과 카카오톡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카카오톡 향후전망분석
- 유니클로 SCM 전략 분석
- 자유수임제가 감사서비스의 질을 향상시키는가
- 굼융권 취업 면접 시 자주나오는 경제용어 100개
- 도미노피자의 SCM분석
- 이미지에 따른 패션 코디네이션의 종류
- 상쾌환PPT(숙취해소제 환 제품군 TOPof MIND 제고를 위한 IMC전략)
- 동기부여 개념과 이론분석및 동기부여 기업사례연구(삼성전자,구글,스타벅스,사우스웨스트,미라이공업)및 기업내 동기부여에 대한 나의의견
- 핫식스 제품분석과 SWOT분석및 핫식스 현재 마케팅전략분석및 핫식스 향후 국내외 마케팅전략 제안 PPT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