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과 마케팅]`밀리오레`의 마케팅전략과 얖으로의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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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목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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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 기업 소개
1. 기업 개요
2. 최고경영자의 경영철학
3. 기업 조직
4. 조직 문화
Ⅱ. 환경분석
1, 시장 분석
2. 소비자, 경쟁자 분석
3. 자사의 장점과 단점
Ⅲ. 마케팅 전략
1. 4P 전략
2. Positioning 전략의 방향과 배경
3. 고객 만족 전략
4. 각종 정책
Ⅳ. Migliore`s 21c new strategy
1. Crisis & Threat
2. 21c new strategy...
- 본문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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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 기업 소개
1. 기업 개요
밀리오레는 지난 1998년 IMF위기 속에 오픈한 이후 한국의 패션유통의 신화를 창조해 오고 있다. 밀리오레(Migliore)는 이탈리아어로 "보다 더 나은, 더 좋은" 의 뜻. 영어의 "better"와 유사한 의미입니다. 생산자와 소비자를 직접 연결하는 혁신적인 유통시스템의 도입으로 최신유행의 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공급하는 동시에, 현대적인 시설과 서비스로 소비자의 욕구를 만족시키고 있다. 한 자리에서 모든 것을 해결할 수 있는 'One-stop 쇼핑공간'인 밀리오레는 "머리끝에서 발끝까지 충격"이라는 슬로건답게 신선하고 감각적인 패션상품이 가득한 쇼핑몰로서 처음 소비자들에게 어필했다. 동대문의 도·소매 상가가 밀집되어 있는 상권속에서 현대적 시설과 함께 각종 각종 패션쇼와 콘서트, 페스티벌, 각양각색의 고객 참여형 이벤트들을 펼치는 새로운 개념의 전략은 동대문의 기존 이미지를 탈피시키는 새로운 장을 만들었다. 패션벤처 'Dream Zone'오픈, 업계 최초의 피팅룸 설치, 환불 교환제, 신용카드 사용 의무화, 디자인 공모전과 패션쇼 개최, 패션전문가 컨설팅팀 구성을 통한 '패션 인재 매니지먼트 사업'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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