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밀리오레 마케팅전략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3.12.08 / 2019.12.24
  • 28페이지 / fileicon doc (MS워드 2003이하)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Overview of Migliore 1
2. Segmentation, Targeting, Positioning 2
3. Current 4P : Product, Price, Place, Promotion 4
4. Competitive Forces Analysis : 5 Forces Analysis 5
5. Internal / External Environments Analysis : SWOT 7
6. Critical Success Factor & Core Competence 9
7. Problem Definition 10
8. Strategy Alternative 11
8.1. Strategy 1 : 고가 전략 12
8.2. Strategy 2 : 상품 다각화 전략 13
8.3. Strategy 3 : 지점확장 전략 15
9. 대안 비교 17
10. Incremental Expansion Strategies 18
11. Marketing Mix Strategy for international market 21
11. 1. Domestic Marketing Mix 21
11. 2. International Marketing Mix 23
12. Conclusion 25
13. References 26

본문내용
· 밀리오레 오픈 이전의 동대문 상권
â 시설이 노후화된 재래상가가 쇠퇴하고 이를 대신해 현대식 대형 상가들의 등장이 계속됨
â 96년 이후 ‘팀204’, ‘우노꼬레’, ‘거평프레야’ 등의 현대식 상가의 개장으로 국내 최대의 의류상권으로 부상
â 급속한 상권확장으로 인한 공급과잉과, IMF로 인한 내수 침체로 인해 동대문 상권전체의 매출이 50~70% 격감
â 동대문 상권은 흥인로를 축으로 동부상권과 서부상권으로 구분
3 서부상권의 경우 상가와 유동인구가 적어 침체되어 있는 상태
3 전통적 도매위주의 상권으로 인하여 소매위주의 서부상권의 소비자가 도매위주의 동부상권으로 이탈
· 밀리오레의 성공신화
â “거평프레야”를 시작으로 동대문 재래시장의 현대화 진행
â IMF 불황이 극에 달한 시점에 오픈하고도 주위의 비관적 전망을 비웃듯 성공가도를 달림
â 유동인구 평일 15만 주말 20만 명으로 추산
â 일일 평균 매출 15~30억
â 감각적인 광고로 목표시장 공략에 성공
â 지속적으로 이색적인 홍보행사 개최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휘트니스 사업계획서(스포츠경영)
  • 밀리오레휘트니스김지환휘트니스코아휘트니스프렌즈휘트니스▣ 경쟁업체 분석중심상권 및 유동인구의 상무지구로 이동차별성 있는 프로그램과 시설의 미비마케팅 부족과 전문적인 운영의 미비전문적인 강사진의 부족회원관리, 직원관리, 시설관리의 미비1차서류전형2차면접전형1. 전형방법전공 관련 또는 어학에 관련된 공인 자격증 소지자는 입사지원서에 필히 기재1차 합격 후 면접시 필요한 추가 서류 제출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 [마케팅과 촉진관리]케라시스 촉진전략 및 마케팅
  • 전략요즘 제품이 가장 많이 판매가 이루어지는 장소는 대형 할인매장이다. 할인점 시장이 급성장세를 보이자 케라시스도 이에 대응하는 전략을 펼쳤다. 할인점을 순회하면서 소규모의 이벤트로 샘플을 나눠주기도 하고 할인점, 대리점 등 유통망에 따라 상품과 마케팅을 차별화하는 전략을 세워 유통전략에서도 성공적이고 전문적인 모습을 보여주었다. Ⅴ. 성공이유분석 및 과제, 향후계획케라시스는 위에서 살펴 본 다양한 IMC활동으로 인해 1년만

  • [마케팅] 현대카드M 마케팅 및 경영분석
  • 마케팅의 내외부 환경분석 및 4P MIX를 분석하는 방법을 이해하는데 많은 도움이 되었다.마케팅이라는 요소가 기업의 수익에 미치는 영향이 매우 크다는 것을 배웠다.애로사항기업자료를 얻는 데에 어려움이 많았다. 왜냐하면, 기업의 마케팅자료, 특히 카드업계의 마케팅자료는 카드회사의 중요한 부분을 차지하므로 유출되는 것을 꺼려했다. 현대카드의 경우, 재무구조가 양호하지 못해서 자료의 공개정도가 타기업에 비해서 매우 낮았고, 자료제공

  • [학사][마케팅전략] WHO.A.U(의류마케팅)의 서비스 마케팅 전략
  • 전략 및 서비스 마케팅 분석1.촉진전략1) 문화마케팅 캐주얼 의류업계에 문화 마케팅바람이 불고 있다. 문화 마케팅이란, 브랜드 런칭에서 부터 광고, 디스플레이까지 각 나라의 문화를 앞세워 판촉활동을 전개, 구매의욕을 이끌어내는 것이다. 후아유(www.whoau.com)는 런칭 초기부터 미국 캘리포니아를 테마로, 디자인에서 매장의 향수 및 음악까지 모두 캘리포니아의 젊은이들이 즐기는 것과 똑같은 것을 선보였다. 매장 규모도 200평 내외로 똑같이 꾸

  • [서비스경영] WHO.A.U의 서비스 마케팅
  • 전략 및 서비스 마케팅 분석1.촉진전략1) 문화마케팅 캐주얼 의류업계에 문화 마케팅바람이 불고 있다. 문화 마케팅이란, 브랜드 런칭에서 부터 광고, 디스플레이까지 각 나라의 문화를 앞세워 판촉활동을 전개, 구매의욕을 이끌어내는 것이다. 후아유(www.whoau.com)는 런칭 초기부터 미국 캘리포니아를 테마로, 디자인에서 매장의 향수 및 음악까지 모두 캘리포니아의 젊은이들이 즐기는 것과 똑같은 것을 선보였다. 매장 규모도 200평 내외로 똑같이 꾸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