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키틀즈 Skittles무지개를 터치하라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9.05.13 / 2019.05.13
  • 31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Agency : BBDO Toronto Client : Wrigley Canada Product : Skittles
06 김동우 11 김현아
Overview
1. Introduction
2. 상황분석
3. Strategy
4. Campaign
5. 결과
Introduction
설립 1882년
설립자 Frank C. Mars
사업 초콜릿, 펫케어, 껌&제과, 식품, 음료
본사 Tacoma, Washington
연간 매출 약 300억 달러
Introduction
1971년 미국에서 최초 개발
1987년 대한민국 수출
딱딱한 코팅 속에 다양한 맛의 탄력 있는 내용물
겉보기에는 M&M’s와 비슷
대한민국에는 original과 sour 두 종류를 주력 판매
Introduction
Skittles 시장
전세계 거의 모든 나라에서 판매
73개 이상의 나라에 주요 공장과 건물이 입지
Introduction
사탕 분야는 달콤하게 들리지만, 사실은 매우 분열된 냉혹한 분야이다. 이 분야는 소비자들이 브랜드 보다 형태로 구매를 하고 지속적인 선호보다 충동적인 기분이 이기는 분야이기도 하다. 브랜드를 바꾸는 것은 만연하며, 브랜드는 자기의 가장 최근의 혁신만큼 좋을 뿐이다.
사탕 시장은 달콤하게 보이지만
사실은 매우 냉혹한 분야
소비자들이 브랜드의 이미지보다 제품 형태에 초점을 맞춰 구매
저관여 제품으로 분리되어 제품의 품질이 크게 중요시 되지 않는다
한 브랜드의 지속적인 선호보다는 충동적인 기분으로 구매
저관여 제품(low-involvement product) - 제품의 중요도가 낮고, 브랜드간의 차이가 별로 없으며 잘못 구매해도
위험이 별로 없는 제품
제품의 중요도에 따라 분류, 제품에 대한 중요도가 낮고, 값이 싸며, 상표간의 차이가 별로 없고, 잘못 구매해도 위험이 별로 없는 제품을 구매할 때 소비자의 의사결정 과정이나 정보처리 과정이 간단하고 신속하게 이루어지는 제품을 말한다. 소비자들은 저관여제품 즉, 새로운 껌, 초콜릿, 비누 등을 접했을 때 그 제품에 관한 구체적인 정보에 의한 평가를 하지 않고 즉석에서 충동적 구매를 하는 경향이 있다. 따라서 저관여제품의 경우 소비자들의 인식, 흥미유발에 효과적인 광고를 신제품 도입기에 집중하는 것이 중요하다.
사탕 시장
상황분석
Skittles는 지속적인 텔레비전 캠페인으로 인기와 성공을 끌었다
BUT,
그것은 2010년 까지의 상황이었고 Skittles의 가장 큰 경쟁 브랜드인 Maynards의 복합적 캠페인이 Skittles의 상황을 악화
Skittles는 Maynards보다 광고에 더 많은 돈을 쓰고 있었지만 Maynards보다 효과를 보지 못했다
상황분석
메이나즈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소셜 미디어(Social Media) 개념, 종류, 종류, 의미와 가치, 활용 사례
  • 스키틀즈(Skittles) 홈페이지 개편과 뒷이야기2009년 3월 1일 캔디 브랜드인 스키틀즈는 대담한 모험을 감행했다. 자사의 웹사이트에 접속한 모든 사람들에게 “Skittles”에 관련하여 사람들이 트위팅한 모든 트위터 피드를 보여준 것이다. 자사의 웹사이트를 100% 소셜 콘텐츠로 바꾸는 이 모험에 대한 반응은 엄청났다. 하루 사이에 홈페이지 트래픽이 1,330% 이상이 뛰었고, 스키틀즈에 대한 트윗이 800개가 넘게 올라왔다. 그러나 트위터 내용 중에 ‘스키틀

  • [작곡] Ligeti Études pour piano, livre Ⅰ 의 분석
  • 터치들Étude 4Fanfares팡파레Étude 5 Arc-en-ciel무지개Étude 6Automne à Varsovie바르샤바의 가을1. Etude 1 : Désordre제 1번 곡‘Désordre’ 는 ‘무질서’란 뜻으로14곡 중 리게티의 80년대 피아노 작곡 양식을 대표할 수 있는 곡이며, 박복되는 악절 구조가 이 곡의 특징 이다. 이러한 것들은 끊임 없이 반복하는 움직임 들을 작은 분자로 분해 함으로써 ‘혼란’,‘무질서’ 즉 ‘Désordre’를 야기 시키도록 유도 하는 것이다. 즉 상,하 성부의 리

  •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 마케팅 사례 연구
  • 스키틀즈 마케팅 사례1) 사례 개요 및 주요 내용2009년 3월 1일 스 키틀즈라는 캔디 브랜드가 인터넷을 발칵 뒤집었다. 자사의 웹사이트를 100% 소셜 컨텐츠로 바꾸는, 그 어떤기업도 감히 생각지 못한 과감한 행동을 했기 때문이다. 소셜, 위키 콘텐츠로 채워진 스키틀즈 홈페이지자료 : www.skittles.comwww.skittles.com을 친 사용자들은 스키틀즈의 홈페이지 대신 트위터의 스키틀즈 키워드 검색 결과로 바로 redirect되었다.(지금은 스키틀즈의 Facebook

  • 소셜미디어의 개념과 소셜미디어 마케팅의 장점 및 효과, 사례 예시 -소셜 미디어 마케팅의 바람직한 활용 방법
  • 스키틀즈그림 소셜, 위키 콘텐츠로 채워진 스키틀즈 홈피출처 : www.skittles.com2009년 3월 1일 스키틀즈라는 캔디 브랜드가 인터넷을 발칵 뒤집었다. 자사의 웹사이트를 100% 소셜 컨텐츠로 바꾸는, 그 어떤 기업도 감히 생각지 못한 과감한 짓(?)을 했기 때문이다. ‘www.skittles.com’을 친 사용자들은 스키틀즈의 홈페이지 대신 트위터의 스키틀즈 키워드 검색 결과로 바로 redirect 되었다. (지금은 스키틀즈의 Facebook 팬페이지가 스키틀즈의 홈페이지이다) 제

  • 일본만화 터치 분석
  • 터치, H2,러프 등과 함께 국내에서 인기가 높은 아다치 작품중 하나이다. 이야기의 전개가 제법 스피디한 것이 아다치의 작품들과 조금 다르기도 하고, 가끔씩 좀 파격적인, 약간은 선정적인 장면이 나오기도 합니다.근친상간이라는 위험한 소재를 마지막에 완전히 비켜가기 위해서 미유키를 양녀로 설정한 것에 조금 아쉬운 감이 없지 않지만, 이 소재는 진배로 이어 져서 또 다른 모습으로 이어진다.스토리세이카 고교1학년이 마사토는 어릴적 어머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