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상품학 뉴발란스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9.05.13 / 2019.05.13
- 22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목 차
기업소개
100년 역사
기업철학
국내진출
현황분석
STP분석
성공요인
기업 소개
뉴발란스는 1906년 미국 메사추세츠주 보스톤에서 발에
장애가 있거나 경찰, 소방관, 우체부 등 하루종일 서서 일
하는 발에 무리가 가는 사람들을 위해 아치서포트(지지
대가 있는 신발 깔창)를 만드는데서부터 시작되었다.
닭의 세 개의 발톱이 만드는 균형(Balance)에서 영감을
얻어 아치 서포트화 신발을 개발하였다.
지금의 뉴발란스(New balance)라는 회사명과 브랜드명
도 불균형한 발에 새로운 균형을 창조한다 라는 개념으
로부터 유래되었다.
History of New balance
기업 소개
1938년
러닝 스파크화
최초 제작
1960년
발에 꼭 맞는
혁신 제품 출시
1982년
여러 기술 개발
끝에 990 완성
2008년
국내기업 이랜드가
뉴발란스 라이센스권을 인수
1992년
미국 내 생산을
고집하여
Made in USA
태그 부착
History of New balance
기업 소개
개인 후원이나 스포츠 마케팅을 하는 타 경쟁사와는
달리 뉴발란스는 그 마케팅 비용을 연구개발에 투자하
여 더 좋은 제품을 출시한다는 철학을 가지고 있음
New balance 철학
“뉴발란스는 여러분 모두를 응원합니다.”
국내 진출
뉴발란스가 국내에 들어온 건 2001년이었지만, 꽃을 피
운 건 이랜드가 맡은 2008년부터였다. 당시 이랜드는 15
년 동안 키워온 푸마를 독일 본사에 넘겨준 직후였다.
1994년 연매출 100억원에도 못 미쳤던 푸마를 1800억원
브랜드로 성장시키자, 독일 본사가 “2008년부터는 직접
하겠다”며 국내 판권을 회수한 것. ‘칼’을 갈던 이랜드가
푸마의 대항마로 들여온 것이 바로 뉴발란스였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미쉬킨의 화폐와금융 요약 1장-5장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파업을 통해 본 한국 노사관계의 발전방향
- 항공사 서비스품질 경영사례 분석 레포트
- [마케팅] 부산 아이파크 마케팅 전략
- [생산운영관리] TQM 세부사례(페덱스 도요타 제록스 포스코)
- [인적자원관리] 한국도로공사로 알아본 공기업의 현황과 문제점과 개선방안
- [한국도로공사 기업분석]한국도로공사 경영전략분석 PPT자료
- [생산운영관리] IKEA(이케아)의 생산운영 사례 분석(영문)
- 시장조사론_외생변수란 무엇이며, 왜 문제가 되는지 강의내용을 중심으로 작성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