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 뉴발란스 기업 경영전략
(1) 브랜드전략
(2) 디자인경영
(3) 차별화전략
(4) 콜라보레이션 전략
(5) 국내시장 유통전략
(6) 프리미엄전략
본문내용
뉴발란스는 최상의 착화감과 기능성을 향상시키기 위해 지속적인 연구와 개발을 하였다. 그동안 다른 회사들은 해외 공장에서 생산을 진행하기 시작했지만, 990만큼은 미국 내 공장에서 계속 생산해내며 Made in USA 태그를 부착하였다. 그리고 지금, 뉴발란스는 다시 한 번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지금까지 개발 된 신뢰할 수 있는 기술력을 바탕으로 한층 더 가볍고, 더 좋아진 쿠셔닝과 착화감, 그리고 새로운 디자인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전략을 통한 시장 장악2.5정상에서의 경쟁-뉴발란스가 정상으로 가기 위해 필요한 독자적 전략(2) 경쟁자와 비교분석-나이키-아디다스(3) 뉴발란스 현재 마케팅전략 분석-STP전략-전략분석-마케팅 믹스 4P전략 (4) 뉴발란스가 발전할 수 있었던 결정적계기-1981년, 990 시리즈의 개발- Made in USA 라벨의 부착3. 결론-뉴발란스 새로운전략 제안(1) 뉴발란스 SWOT분석(2) SWOT분석을 통해 도출할수
전략‘마모트’와 라이센싱을 통한 세컨 브랜드 론칭‘네오수트’라는 새로운 디자인 라인의 제품 출시→ 시장 세분화, 2,30대 젊은 고객층 확보★ 문제점기존 브랜드 이미지 (역동적이고 강인한 이미지) 와 불일치→ 인지적 부조화 우려패션사업에만 국한서브브랜드 전략‘마모트’35정리가 안되는데 일단 이렇게라도 ㅠㅠ671213151718192829플래그십 스토어를 통해 브랜드를 체험하며 브랜드가치와 이미지를 흡수하고 굳이 제품을 구매
뉴 발란스(Newbalance)의 성공전략& 109년 런닝화를 향한 기술력과 연구개발의 역사회사개요연혁History of New balance현황 분석국내 진출유통전략스티브잡스(애플) 마케팅뉴발란스(New Balance) 운동화 993모델STP분석 SWOT 분석SWOT 분석 - 강점SWOT 분석 - 약점(Weakness)SWOT 분석 - 기회(Opportunity)SWOT 분석 - 위협(Threat)4P 분석 – Product (신발)⓵ 850⓶ 574⓷ 620(런닝화)4P 분석 – Price4P 분석 – Place4P 분석 – Promotion 성공 요인-뛰어난 기능성다양한 제품라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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