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진택배물류시스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9.05.13 / 2019.05.13
- 31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한진택배
◆ 목차
Ⅰ. 서론
1.택배의 개념
2.한진 택배 소개
Ⅱ.한진 택배 서비스
1.한진 택배 서비스의 종류
2. 핵심 서비스와 보조 서비스
Ⅲ. SWOT 분석
1. 한진 택배의 강점
2. 한진 택배의 약점
Ⅳ.결론
1. 한진 택배 성공요인
2. 관련 사례 기사
Ⅰ.서론
1. 택배의 개념
택배업이란 구미의 COURIER SERVICE,일본의 택배업을 의미하고 우리나라에서는 소화물일관수송업,택배업,특송업,배송업,문전배달업등 여러 가지 이름으로 불러져 오고 있다.
2. 한진 택배 소개
1992년 국내 최초로 택배서비스를 도입하여 생활물류의 혁신 및 기업물류비의 절감에 획기적인 전환점을 마련한 이래, 과감한 투자와 끊임없는 개선노력을 통해 확고한 첨단물류시스템과 국내 최강의 네트워크를 구축.
Ⅱ.한진 택배 서비스
1-1. 한진 택배 서비스의 종류
(1) 익일 택배
▶ 보다 신속하고 편리하고 저렴하게 고객이 원하시는 어느 곳에라도 24시간 내로 배송 (일부 산간오지 및 낙도지역 제외)
(2) 항공특급택배
▶ 항공기가 취항하는 국내 주요 도시간에 긴급 서류 및 소화물을 보내고자 하실 경우, 항공기 및 오토바이 등을 이용해 3~5시간 내 신속.정확하게 배송해주는 서비스.
(3) 퀵서비스 택배
▶ 도심의 교통혼잡에 관계없이 원하시는 시간 내에 전국 주요도시의 오토바이배송
네트워크를 통한 가장 기동성이 뛰어난 서비스.
(4) 공항택배
▶ 댁에서 공항으로 가실 때, 여행을 마치고 돌아오실 때 직접 짐을 갖고 다니시기에 불 편한 경우, 공항에서 곧바로 비즈니스를 하셔야 할 때, "공항 택배 편"을 이용하시면 편안 한 여행과 활기찬 비즈니스가 약속됨.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독후감] `경영의 교양을 읽는다`를 읽고
- 오리온 ORION 마케팅전략(국내,해외)분석과 오리온 제품분석과 오리온 신성장동력분석및 경영분석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