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비즈니스] e-biz 한진택배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1.06 / 2019.12.24
- 12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2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한진택배
1) 한진택배 소개
2) 한진택배 서비스
2. SWOT분석
3. e-logistics
4. 목표 및 문제점
5. 성공요인 및 제언
- 본문내용
-
한진택배 소개
1992년 국내 최초로 택배서비스를 도입.
첨단물류시스템과 국내 최강의 네트워크를 구축.
다양한 상품 개발과 꾸준한 서비스 확대로 매년 50퍼센트 이상 고속 성장을 이룩.
올 매출목표는 전년도 대비 70퍼센트 늘어난 1천250억원.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선정 택배 부문 2년 연속 '브랜드파워 1위'를 수상
<기업이념>
고객지상주의 실천
신뢰경영, 성실경영, 투명경영의 실천
Global e-Logistics를 통해 21세기형 종합물류기업으로 성장
한진택배 서비스
종합예약센터
▶ 예약에서 배달까지 원콜 서비스
인터넷 웹사이트에서 택배예약 서비스
인터넷 접속 실시간 화물추적 조회서비스
무선통신망을 이용한 신속한 집하 서비스
019 PCS ez-i 택배 서비스
익일택배, 항공특급택배
퀵서비스 택배, 공항택배
Cool택배, 수납택배, 여권택배
e-HANEX
전국의 택배영업장을 인터넷으로 네트워크화
실시간 정보파악은 물론, 유무선 인터넷을 이용
실시간 서비스내용 조회 및 택배 예약
배송확인 및 화물추적, 견적서비스, 영업장 안내서비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인적자원관리] THE RITZ-CARLTON(리츠칼튼)의 인사관리
- [기업문화] 농심의 기업문화에 대하여
- [관광자원론] 한국 세계문화유산 관광 마케팅 전략 -경주지역을 중심으로
- [관광개발론] 문화적관광자원 -경주 마케팅
- [국제경영] 아웃백의 국내 진출 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
- 여성마케팅의 정의와 사례
- [A+레포트] 환경 문제와 지속가능성 기후 변화, 환경 오염, 재생에너지 등과 관련된 주제로 지속가능한 미래에 대한 고찰
- 현대적 리더십과 정조의 리더십 평가
- 현대적 리더십과 정조의 리더십 평가
- 프리미엄아이스크림 시장과 나뚜루 전략적 방향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