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의 카트라이더 시장세분화(stp)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12.01 / 2019.12.24
  • 16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넥슨사의 기업사명
넥슨의 이력
카트라이더 소개
게임 시장의 위계
현재의 시장상황
시장내의 경쟁자들
TOWS 매트릭스
STP 분석
본문내용
카트라이더 소개

온라인 상에서 자동차를 운전하는 레이싱 게임.

기존의 레이싱 게임이 사실적인 레이싱을 구현하였다면, 카트라이더는 만화 같은 분위기에 귀여운 캐릭터가 등장시켜 아기자기한 면을 강조.

단순히 1등으로 달리는 것만이 목적이 아니라
아이템을 이용해 상대를 공격하며 경쟁한다.
-다양한 게임모드 존재.(스피드전, 아이템전 등)

현재의 시장상황

아기자기한 분위기의 케주얼 레이싱게임 시장에서 카트라이더가 현재 단연 독보적위치 점유.

게임의 장르별 구분이 모호해지는 추세.

다양한 장르의 게임들과 경쟁하여 시장을 넓혀나가야 함.

국내 게임업체들의 해외시장 진출이 활발.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넥슨 NEXON의 SWOT 분석
  • 넥슨의 Threat(위협) 요소로는 온라인 게임중독문제가 사회적 문제가 됨에 따라 사람들의 온라인 게임에 대한 부정적인 인식이 자리 잡았고, 여러 사회문제로 인해 정부가 국내 게임시장에 대해 강력히 규제하게 된 것이다.위와 같이 NEXON을 SWOT분석한 결과를 토대로 강점은 더 부각시키고 약점은 보완하며 위협요소를 기회로 바꿀 수 있도록 목표를 설정하려고 한다.STP전략의 첫 번째인 Segmentation(시장세분화)는, 모든 기업이 그러하듯 기업의 이윤추구

  • [마케팅] NEXON 넥슨의 e마케팅
  • 시장 1위에 올라서는 등 글로벌화를 통해 포털 시장 경쟁력이 강화되었다. http://news.sportsseoul.com/read/life/940803.htm 한게임 RPG, 스포츠에도 목표를 두다.http://www.gamefocus.co.kr/detail.php?number=1847&thread=22r04 한게임 플레이넷을 통해 채널링 전문기업으로 입지를 굳히고자 함4. 경쟁 시장 비교Ⅲ. 넥슨의 STP1. Segmentation 넥슨의 시장세분화는 인구통계적 변수에 따라 연령별/성별/게임장르에 대한 선호도별로 구분할 수 있다. 연령별로는 10대에서 40대까지의 사람

  • [A+] 디아블로3 블리자드 기업전략 성공요인 마케팅 전략 4p stp swot , 경쟁업체 넥슨 비교 분석
  • 시장선점)기존 온라인게임자바 방식의 게임 첫개발무선 인터넷에 접속한 상태에서 즐김비싼 통화료넥슨다운로드 시에만 사용료 부과소비자-통화료 부담 X공급자-안정된 수익원 확보모바일 게임업계의 침체Win - Win 전략!! 성공요인 분석 (Win – Win 전략) Chapter 4 - 결론향후 나아갈 방향발전방안 전략 제시맺음말, 시사점SWOT+STP+4P를 바탕으로 공격마케팅 지속SWOTTS 전략 – 공격적인 시장 침투 인구많은 도시를 Target으로 차별

  • 넥슨 NEXON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과 넥슨 성공요인 및 넥슨 미래전략방향 제시
  • 넥슨 STP 전략분석(1) Segmentation (시장세분화)본래 넥슨의 주 고객층인 청소년층과 장기적 수입을 위해 필요한 성인 고객층으로 세분화 되었다 (넥슨의 경우 다른 게임사들과 달리 카트라이더, 메이플 스토리, 크레이지 아케이드와 같은 주력게임 대부분이 전 연령층을 대상으로 한 게임이 많았다. 때문에 주변으로부터 어린아이들의 코 묻은 돈으로 벌이를 한다는 부정적인 얘기들을 듣기도 하였다.)(2) Targeting (목표타겟선정)하지만 넥슨이 추구했던

  • 넥슨의 마케팅전략 성공사례 [회사소개, SWOT , 4P, 5C, 마케팅 전략, STP]
  • 넥슨(NEXON) 마케팅전략성공사례 분석목 차【 1 】회 사 소 개【 2 】환 경 분 석▷ 트랜드 분석▷ 시장 규모 분석▷ 경쟁사 분석【 3 】마 케 팅 분 석▷ 4P 전략▷ STP 전략▷ SWOT 분석【 4 】성 과 분 석1. 넥슨,`국내게임 선두업체 2. 넥슨의 경영 성적표3. 해외 진출 성과【 5 】향 후 전 략I. 단 기 전 략II. 중장기 전략【 1 】회 사 소 개- 넥슨 소개 - 넥슨은 1886년 세계 최초의 그래픽 온라인 게임 ‘바람의 나라’를 상용화한 이래 국내 최고의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