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NEXON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과 넥슨 성공요인 및 넥슨 미래전략방향 제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2.04.01 / 2022.04.01
- 7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넥슨 NEXON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과 넥슨 성공요인 및 미래전략방향에 대해 작성한 레포트 입니다.
넥슨의 마케팅전략에 대한 핵심내용분석과 요약을 토대로 저의 개인적인 생각을 더해 작성하였습니다.
서울소재 명문대에서 마케팅전략론 전공수업 과제로 제출해 높은 평가를 받았습니다
- 목차
-
1. 넥슨 NEXON 기업개요
2. 넥슨의 성공요인
3. 코로나19 이후 시장환경분석
4. 넥슨 SWOT분석
(1) Strength (강점)
(2) Weakness (약점)
(3) Opportunity (기회)
(4) Threat (위협)
5. 넥슨 STP 전략분석
(1) Segmentation (시장세분화)
(2) Targeting (목표타겟선정)
(3) Positioning (포지셔닝)
6. 넥슨 마케팅 4P전략 분석
(1) Product (제품전략)
(2) Price (가격전략)
(3) Place (유통전략)
(4) Promotion (프로모션전략)
7. 넥슨 미래전략방향 제시
- 본문내용
-
1995년 창립하여 1998년 17억원의 매출액을 기록했던 넥슨은 창립 10년 만에 국내 온라인게인 산업분야에서 굴지의 업체로 성장하였고 이후 작품성과 대중적 인기를 함께 얻은 수많은 게임들을 탄생시키며 매출액과 순이익 그리고 인지도 면에서도 명실상부한 업계1위를 차지하고 있는 기업이다.
넥슨은 10대부터 40대까지 쉽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종류의 게임을 출시하였으며 대표적으로 피파온라인4, V4, 던전앤파이터, 메이플스토리, 서든어택, 카트라이더, 크레이지아케이드, 테일즈런너 등이 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농심 짜왕 성공요인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 및 짜왕 미래방향제시
- 풀무원의 윤리 경영 실천 사례와 방법
- 남양유업의 윤리경영
- Virgin Group 성공요인 CEO 리처드 브랜슨 즐거움을 파는 회사
- 미샤 SWOT, STP전략 분석 및 프로모션 제안
- [에어비앤비 마케팅PPT] 에어비앤비 airbnb 성공비결과 마케팅 SWOT,STP,4P전략과 에어비앤비 경영혁신전략분석및 향후발전방향
- 부동산중개업 창업계획서
- [촉진전략] 제7장 소비자 판매촉진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