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사 실무론 국내관광상품 만들기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9.05.13 / 2019.05.13
- 24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애니 투어” 와 함께하는
♡ 고향 여행 ♡
【국내 관광 상품 만들기】
Ⅰ. 여행사 소개
II. 상품소개
1. 관광 상품명 및 테마 소개
2. 관광일정표
3. 관광지 소개
4. SWOT 분석
▶ 목 차 ◀
▷여행사 이름 : “애니투어”
▷ 이 름 설 명 : 여행를 기획했던 고객이
언 제(anytime),
어디를(anywhere),
누구와(anyone)
함께 여행하더라도 항상 최고의 상품과
서비스로 다가갈 것을 목표로 삼음.
I. 여행사 소개
(1) 관광 상품명 및 테마소개
▷ 관광 상품명: ‘고향내음’ 1탄
“전라도 댕겨오세요!”
▷ 테 마 소 개:
-전라남도의 도시 여수를 중심으로 전라
도의 대표적인 관광지를 2박 3일 동안
관광하는 상품을 고향시리즈 1탄으로
선정.
Ⅱ. 상품소개
-고향내음 시리즈는 전라도 ㆍ경상도ㆍ충청
도ㆍ강원도ㆍ제주도로 각 시리즈가 구성
되며 그 상품 각각의 부제는 각 지방 고유의
사투리를 사용하여 기획.
-여기서 소개하고자 하는 상품은 고향내음
1탄 “전라도 댕겨오세요” 임.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투자론] 포트폴리오 이론
- 수직계열화,현대자동차의환경분석,현대자동차의전략,수직계열화분석,현대자동차의수직계열화
- 신라호텔 성공요인과 신라호텔 경영전략과 마케팅 SWOT,7P전략분석및 신라호텔 미래발전방향 제시
- 마케팅관리론_마케팅 조사의 과정에 대해 단계별로 정리하고 각 단계별로 주요 특징을 제시하고 실제 사례를 중심으로 본인 의견을 기술하세요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2006년 6월 파업에 대한 조사
- 나이키 광고전략 분석
- [마케팅 전략] 뷰티크레딧의 STP, 4P전략
- 코카콜라 경영전략
- [재래시장] 강원도 폐광지역의 재래시장 활성화 방안에 관한 연구
- 로키치 RVS(로키치의 가치이론)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