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사 실무론 국내관광상품 만들기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9.05.13 / 2019.05.13
  • 24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애니 투어” 와 함께하는
♡ 고향 여행 ♡
【국내 관광 상품 만들기】
Ⅰ. 여행사 소개
II. 상품소개
1. 관광 상품명 및 테마 소개
2. 관광일정표
3. 관광지 소개
4. SWOT 분석
▶ 목 차 ◀
▷여행사 이름 : “애니투어”
▷ 이 름 설 명 : 여행를 기획했던 고객이
언 제(anytime),
어디를(anywhere),
누구와(anyone)
함께 여행하더라도 항상 최고의 상품과
서비스로 다가갈 것을 목표로 삼음.
I. 여행사 소개
(1) 관광 상품명 및 테마소개

▷ 관광 상품명: ‘고향내음’ 1탄
“전라도 댕겨오세요!”
▷ 테 마 소 개:
-전라남도의 도시 여수를 중심으로 전라
도의 대표적인 관광지를 2박 3일 동안
관광하는 상품을 고향시리즈 1탄으로
선정.
Ⅱ. 상품소개
-고향내음 시리즈는 전라도 ㆍ경상도ㆍ충청
도ㆍ강원도ㆍ제주도로 각 시리즈가 구성
되며 그 상품 각각의 부제는 각 지방 고유의
사투리를 사용하여 기획.
-여기서 소개하고자 하는 상품은 고향내음
1탄 “전라도 댕겨오세요” 임.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생각하는 경영에 비전있는 기업
  • 국내의 마케팅 조사기관은 20여개가 있지만,5~6개 회사 정도가 마케팅 조사와 컨설트 분야에서 인정받고 있는 실정이다.이 회사들 중 하나인 Nielsen사는 많은 고객회사로부터 일을 의뢰받아 마케팅 전략을 서비스해주고 있는데,20명의 마케터들이 각각 하나의 브랜드를 책임지고 담당하는 식으로 운영하고 있다.물론 능력을 인정받는 마케터의 경우는 2~3개의 상품을 동시에 맡고 있기도 하다.프로젝트의 규모에 따라 다르지만 보통 한 가지 일을 하는데는

  • [경영전략] 대한항공과 아시아나항공의 경영전략 및 서비스 비교분석
  • 강화하기 위한 전략을 구사하고 있다. www.koreanair.comwww.flyasiana.comwww.skynews.co.kr대한항공 변신 또 변신글로벌 항공사 도약 날갯짓 - 라이터스 편집부, 200621C 항공운송산업과 항공사 - 유광의, 백산출판사, 2003항공서비스론 - 김경숙, 백산출판사(경덕출판사), 2003항공관광론 - 박시사, 백산출판사, 2003항공 실무론 - 윤대순, 백산출판사, 2002항공 승무원 자질계발 - 박천우, 백산출판사, 2002항공운송관리론 - 정익준, 백산출판사, 2000

  • 여행사 실무론 빵빵 투어 국내관광상품계획서
  • 미래 도시와과거 도시의만남 빵빵 투어 국내관광상품인천세계도시축전+강화도기획배경기획 의도왜 인천세계도시축전 인가?왜 강화도인가?상품소개가격분석목차1. 기획배경2009년8월부터 열리는 인천세계도시축전에 맞춘 여행상품 기획인천지역 관광명소 연계상품으로 본 업체의 설립의도와 어울림기획배경2. 기획의도바람직한 미래도시의 비전을 제시미래 삶의 비전을 제시하고 선 체험하는 기회왜 인천세계도시축전인가? 선사시대

  • [관광학] 태권도 관광상품과 마케팅전략
  • 관광상품의 필요성체험형 스포츠관광과 한국의 전통적인 관광상품을 연결시킬 수 있는 것이 바로 태권도이다. 2007년 현재 전세계적으로 태권도 인구가 잠정적으로 177개국에 5천만명에 이르고 그중에서 품단자의 수가 660만명에 이르는 등 태권도는 동양뿐만 아니라 서양세계에 뿌리 내린 세계적인 스포츠로 자리 잡고 있다. 특히 ‘2000년 시드니 올림픽’에 정식종목으로 채택되었으며. ‘2004 아테네 올림픽’에서도 문대성 선수와 같은 국내 선수들의

  • 여행사경영론_2023 여행상품 만들기_한국관광공사에서 발표한 2023 국내여행트렌드(MOMENT)중에서 나만의 국내여행상품
  • 여행사경영론2023 여행상품 만들기한국관광공사에서 발표한 2023 국내여행트렌드(M.O.M.E.N.T)중에서 나만의 국내여행상품차 례1.서론2.본론1) 여행 주제와 여행 컨셉 및 차별성2) 선정이유 및 여행 목적3) 여행 일정 및 구성 소개3.결론1. 서론약 한 학기 가량 여행사의 상품 구성에 대해서 배우고 있다. 과목을 공부하면서 여행사경영론은 이론뿐만 아니라 실전도 중요한 과목이라는 생각을 하게 되었다. 본고에서는 그리하여 최종적으로 이를 적용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