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와 가족기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9.05.13 / 2019.05.13
- 18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프랜차이즈와 가족기업
- 쓰고 나면 제자리
Franchise & Family Business
- 쓰고 나면 제자리
WHY...?
- 쓰고 나면 제자리
Franchise & Family Business
WHAT...?
- 쓰고 나면 제자리
Franchise & Family Business
Ⅰ.Definition
프랜차이즈
- 쓰고 나면 제자리
프랜차이저(영업본부)가 프랜차이지(가맹회사) 에게 상표의
사용권을 허가해 주고 사업체의 조직과 경영방법의 이전을 통해
계속적으로 운영을 지원해 주는 방식
라이센서(공여기업)와 라이센시(수혜기업)간에 라이센싱 계약을 체결하고, 이 계약하에서 공여기업이 보유하고 있는 특허, 기업비결, 노하우,
등록상표, 지식, 기술공정 등 상업적 재산권을 사용할 수 있는 권리를 수혜기업에게 제공하고 그 대가로 일정한 로열티, 수수료 등의 대가를 받는
다양한 계약협정
라이센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 [인간관계론] 현대인의 갈등 문제와 유형을 나열하고, 본인이 취해야할 태도를 서술하시오.
- 섬유탈취제 신제품개발 마케팅기획서(신상품개발 기획)
- 박카스 마케팅전략 기획서(박카스 마케팅사례분석과 브랜드분석및 박카스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PPT)
- [인적자원관리] THE RITZ-CARLTON(리츠칼튼)의 인사관리
- [기업문화] 농심의 기업문화에 대하여
- [관광자원론] 한국 세계문화유산 관광 마케팅 전략 -경주지역을 중심으로
- [관광개발론] 문화적관광자원 -경주 마케팅
- [국제경영] 아웃백의 국내 진출 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