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상여행커뮤니티의 정의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9.05.13 / 2019.05.13
  • 11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가상 여행 커뮤니티의 정의
outline
0. 개요
소개
이론적 기초
사용자 관점에서의
가상커뮤니티의 기능
마케팅, 디자인과의 관계
마무리
0. 개요
이 글의 목적은 무엇인가?
- 가상 커뮤니티의 주요 특징과 커뮤니티 구성원들의 중요한 욕구에 대한 설명을 제공하기 위한 가상 커뮤니티 개념의 이론적 기초에 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영학] 싸이월드의 마케팅 전략
  • 커뮤니티 서비스 운영을 통해 축적된 우수한 능력의 커뮤니티 기획, 디자인, 개발 인력이 포진되어 있으며, 이를 바탕으로 기업의 커뮤니티 컨설팅을 수행하고 있는 인터넷 커뮤니티 전문업체이다. 인터넷 커뮤니티 싸이월드(www.cyworld.com)는 실명제 인맥 기반의 가상사회, 신뢰기반의 정보공유를 컨셉으로, 사람과 사람 사이의 친분관계를 형성하고 도와주는 범용 커뮤니티 서비스이다. 개인과 개인의 관계를 정의하며 시작되는 인맥, 각종 모임과 만남

  • [인터넷기업] 싸이월드 경영분석
  • (기말보고서)사례연구 ReportCyworld(싸이월드)-The New Internet Community- 0조 새로운 인터넷 커뮤니티 사회의 설계 - 싸이월드1. 소개 (주) 싸이월드는 1999년 8월에 설립한 실명제 인맥 기반의 가상사회, 신뢰기반의 정보공유를 컨셉으로, 사람과 사람 사이의 친분관계를 형성하고 도와주는 범용 커뮤니티 서비스이다. 개인과 개인의 관계를 정의하며 시작되는 인맥(1촌 제도), 각종 모임과 만남을 가능하게 하는 클럽, 개인과 개인의 관계에서 자신의 정보

  • 지방자치단체 관광정보 웹사이트의 서비스 품질이 지각된 가치 및 고객만족,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커뮤니티 사이트의 비교를 중심으로“, 광고학연구, Vol.12, No.5, pp99-115.임미희, 최수영, 이희석(2004), “ 웹 사이트 성공 영향요인 도출과 웹 사이트 유형별 비교 분석”, 경영정보학연구, Vol.14, No.2, pp.1-20.한상린(2003), “서비스산업에서 서비스품질과 관계적요인의 영향분석”, 상품학연구, Vol. 28(4), pp. 69-79< 국외 문헌 >Anderson, J .C.,and Narus, J. A.(1998,November-December).Business Marketing: Understanding : What Customer Value Is. Harvard Business Review, 76, 53-65.Bailey ,J. E. ,and Pear

  • [인터넷문화] 사이버공동체 `사이버이웃사촌` 분석
  • 가상공동체의 정의③ 지역공동체와 가상공동체 3) 사이버 이웃사촌① 사이버 이웃사촌이란?② 과거의 이웃사촌과 사이버 이웃사촌4) 각 사이트에 나타난 사이버 이웃사촌의 모습① 각 사이트별 사이버 이웃사촌 형성 구조② 커뮤니티 분석을 통해 본 사이버 이웃사촌의 모습 ③ 사이버 이웃사촌의 다양한 모습들5) 사이버상의 이웃사촌의 문제점① 사이버 왕따② 계급 문화③ 피상적 인간관계3. 결 론1) 사이버 이웃사촌의 미래① 긍정적 미

  • [서비스경영 환경] e-서비스경영 및 비영리조직 서비스경영
  • 정의 운영과 확보, 회원관리 , 기타 수익사업의 전략적 대안마련, 기간에 따른 직무분석과 사업평가, 수익 상품의 개발, 서비스 향상등 현실적 인 기틀이 필요하게 되었다.Drucker(1990)는 비영리단체의 경영 에서 비영리단체의 특성을 요약하여 크게 네 가지로 설명하고 있다. 첫째, 비 영리조직은 사명과 임무가있어야 한다. 각각의 비 영리조직은 자신들이 달성하고자 하는 사맹과 이를 도달하기 위한 노력과 실천 방안이 존재해야 한다는 것이다. 둘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