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의 고객관계 관리 마케팅 SPC의성 공적인 CRM 도입 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9.05.13 / 2019.05.13
  • 16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의 성공적인 CRM 도입 사례
1. CRM이란
2. SPC그룹 소개
3. SPC그룹의 CRM
4. 문제점 및 해결방안
1
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
CRM이란? “고객관계관리”
기업들은 CRM을 통해 고객을 이해하고 반응을 분석하여 고객을 감동시키고 장기적 신뢰관계를 구축함으로써 지속적 수익을 창출한다.
고객과의 관계 개선을 위한 일련의 모든 활동
고객 정보를 모아 DB화하고 이를 분석하여 개선된 서비스를 만드는 활동
2
Shany & Samlip Paris Croissant Companies
Shany & Samlip Paris Croissant Companies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영조직론] IBK 기업은행 조직구조
  • 관리 시스템을 구축, DM반송 주소 자동 알림 시스템을 구축했다. 마지막으로 퇴직 연금술사(학습형)는 67명의 회원이 활동하고 있으며 목표는 사례공유 및 교육, 마케팅 능력 향상을 통한 실적 증대이다. 성과로는 퇴직연금 업무사례집을 발간 했으며, 지역본부 공개 스터디를 진행했다.(블루마켓 선점을 위한 전략연구회) (퇴직 연금술사)이 외에도 아래 사진과 같이 IBK에선 다양한 COP활동이 이루어 지고 있다.IBK의 COP로 인한 효과는 도입기, 확산기, 정

  • [경영학원론] 경영자 연구-SPC 그룹 회장 허영인
  • 성장하였다. 또한 점포의 컨셉을 카페의 느낌을 도입한 감성적인 인테리어 공간으로, 업계 최초로 도입한 패밀리 카드 운영을 통해 고객의 정보를 관리하는 데이터베이스 마케팅 시스템을 구축했고, 이를 ‘해피포인트 카드’로 발전 운영함으로써 online과 offline 고객통합관리 CRM구현의 기반을 구축하였다. 4) 글로벌 수준의 프랜차이즈 3: 던킨도너츠배스킨라빈스. 파리바게뜨에 이어 또 하나의 프랜차이즈업은 던킨도너츠였다. 던킨도너츠는 1984년

  • [부동산] 부동산시장에 있어 부동산 간접투자제도와 부동산 증권화 및 부동산 금융의 현황과 제언(사례 중심)
  • 고객을 집객시키고 부동산 중개를 특정 제휴 중개업소로 제한하는 방향으로 부동산 중개 비즈니스 모델이 개편될 수도 있을 것이다. 인터넷 시장이 급속한 변화가 이루어지듯이 이런 현상도 의외로 빨리 현실로 나타날 수 있다. 부동산 경매시장도 인터넷 경매 형태로 전환될 가능성이 높아질 것이다. 즉 법원, 자산관리공사, 금융기관 등의 경매가 법원에서가 아니라 웹에서 이루어지게 된다. 공적기관의 경매가 웹으로 구조화되기 위해서는 법적 인

  • [마케팅] 삼성전자 애니콜 `Anycall`마케팅분석
  • 성전자 전체 매출 실적 2. HHP 매출 실적 3. 매출액Ⅲ. 마케팅 상황1. 국내외 시장 상황2. 4P 전략Ⅳ. SWOT 분석1. Strength (강점)2. Weakness (약점)3. Opportunity (기회)4. Threat (위협)Ⅴ. 경쟁사 분석1. LG Cyon2. 팬택 & 큐리텔3. 모토로라4. SK Teletec Sky5. 경쟁사 분석표Ⅵ. 마케팅 전략1. 10, 20대를 겨냥한 새로운 브랜드 런칭2. 지속적인 브랜드 이미지 관리3. 고객의 신뢰를 강화하는 서비스4. 자부심의 Boom UpⅦ. 전문직 분야와 소요 자질1. CRM전문가2. 제품 모

  • [생산 및 운영관리] 포스코의 포스피아(POSPIA)사례 분석
  • 포스코와 포스피아(POSPIA)학교 : 과목 : 생산 및 운영관리교수 : 조원 :********** 목차 **********1. 포스코소개2. 포스코 기존 시스템 상의 문제점2.1 고객 지향적 사고의 부족2.2 시스템의 낙후3. 경영혁신(PI; Process Innovation)과 포스피아 도입3.1 PI의 목표3.2 PI의 원칙3.3 포스피아 추진4. PI와 포스피아의 도입에 따른 효과 및 성과4.1 ERP 도입에 따른 효과4.2 표준화에 따른 효과4.3 비용 측면의 효과4.4 재고 관리 측면에서의 효과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