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국대학교 신입생 대상학교 홍보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9.05.13 / 2019.05.13
  • 14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THE PRESENT
건국대학교 신입생대상 학교홍보
홍보내용
건국대학교는 매우 넓으며 그만큼 건물도 많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재학 중인 학생들도 학교건물의 위치를 잘 알지 못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학교건물 위치를 잘 알지 못하면 시간표를 작성할 때도 힘들고
연강이 있을 시에 건물거리를 잘 계산하지 못하면
수업을 들을 때에도 어려움을 겪게 됩니다.
건국대학교를 입학하는 신입생들
학교 건물 위치를 알면 대학생활이 편하지 않을까요?
*
홍보목적
홍보대상
건국대학교에 입학 할 신입생들에게 학교건물의 위치를 쉽게 익히게
하여 학교 생활을 편리하게 하기 위해서입니다.
2. 신입생전체 오리엔테이션을 통해서 다른 과 학생들과 친목을
다지게 할 수 있습니다.
3. 학교를 돌아보는 시간을 가지면서 애교심을 기를 수 있습니다.
2008년 건국대학교 신입생들
홍보계획
포스터 : 포스터를 인쇄하여 학교와 주변에 붙입니다.
2. 우편전달 : 신입생들에게 개별적으로 우편을 전달하여
행사가 있다는 것을 알립니다.
3. 인터넷홍보 : 건국대학교 포탈사이트 팝업 창을 이용하여
행사를 홍보합니다.
건국대학교 점수공개카페에 행사관련 게시글을 올립니다.
홍보일정
2008.02.01~2008.02.14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건국대학교 이미지 쇄신을 위한 기획안
  • 대학교ㆍ미래를 만들어가는 대학ㆍ꿈을 이루어 가는 대학ㆍDigital 입학도서관-온라인 입학 설명회ㆍ첨단과 전통이 공존하는 대학ㆍ주요이미지-유교, 삼성 그룹2. 경쟁대학의 상황3. 현재 건국대의 홍보 전략1)홍보 관련 부서대외 협력실홍보실입학관리처졸업생, 동문회를 비롯 학교기금마련을 위한 홍보담당2000년 입학관리처로부터 독립, 학교 실질적 홍보 전반을 담당대외홍보, 입시홍보,홍보이벤트 주관신입생, 편입생을위주로 입학상

  • [교육] 사회개혁정책과 교육정책의 상관관계 연구 -김대중 정부의 복지정책을 중심으로
  • 대상으로 등록금을 지원하고 이와 더불어 생활보호대상자, 결손가정, 실직가정 등 어려운 가정 형편으로 인해서 식사를 해결하기 어려운 환경에 있는 학생들을 대상으로 중식을 지원하는 계획도 마련하였다. 또한 중고등학교 학생들뿐만 아니라 가정형편이 어려운 대학생들에게 학자금을 지원하고 낮은 이자로 학자금을 대출해 주는 방안을 마련하였다. 국정홍보처, op cit.3-2-3. 학습부진아를 위한 교육복지학습부진아는 단순한 수준의 기초학력이

  • [촉진관리] 중앙대학교 이미지광고에 관하여
  • 학교를 개방하고 캠퍼스 명소와 도서관, 박물관을 견학시키는 프로그램이다. 이런 행사들이 이제는 보편화되어 숙명여대, 아주대, 이화여대 등 많은 학교들이 예비 수험생들을 대상으로 ‘대학생활 미리체험’ 기회를 만들어 다양한 프로그램을 전개, 학생 유치에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다. 서강대도 뉴스레터 ‘알바트로스’를 전국 고등학생에게 배포하고 서강대 출신 교사들을 통해 학교 홍보활동을 부탁하고 있다. 또한 학교 도우미를 모집, 방학

  • [마케팅전략] 마케팅의 관점에서 본 명지대학교 발전방안
  • 마케팅의 관점에서 본명지대학교 발전방안1. 주제선정 이유2. 학교소개2. 외부환경분석3. 내부환경분석4. SWOT 분석5. STP 전략6. 4PS 전략7. 결론1. 주제선정 이유2003년 대학생 신입생 정원은 약 57만 명이었고, 고등학교 졸업생은 53만 6천명으로 공급이 수요를 초과하는 현상이 벌어졌다. 이것은 대학이 명실공히 판매자 시장(Sellers Market)에서 구매자 시장(Buyers Market)으로 전환이 되었다는 것을 의미한다. 또한, 대안제 역할을 하고 있는 전문

  • 인하대학교 이미지마케팅
  • 대학교 607년만에 바뀐 새얼굴⌟, 성균관대학교, 2005.03건국대건국대는 2005년 3월 대학의 새 비전과 대한민국 대표 사학의 의지를 담은 새 UI를 제정하여 발표했다.건국대 총장은 2011년까지 국내 5위권 명문 사립대가 되겠다는 목표를 세우고 글로벌 시대에 맞는 학교 이미지 구축을 위해 UI작업을 진행했다고 설명했다.건국대는 기존의 단일 UI에서 탈피하여 대학의 역사와 권위를 상징하는 Authority마크와 대외적인 홍보와 학생들이 주로 활용하게 될 C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