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국대학교 신입생 대상학교 홍보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9.05.13 / 2019.05.13
- 14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THE PRESENT
건국대학교 신입생대상 학교홍보
홍보내용
건국대학교는 매우 넓으며 그만큼 건물도 많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재학 중인 학생들도 학교건물의 위치를 잘 알지 못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학교건물 위치를 잘 알지 못하면 시간표를 작성할 때도 힘들고
연강이 있을 시에 건물거리를 잘 계산하지 못하면
수업을 들을 때에도 어려움을 겪게 됩니다.
건국대학교를 입학하는 신입생들
학교 건물 위치를 알면 대학생활이 편하지 않을까요?
*
홍보목적
홍보대상
건국대학교에 입학 할 신입생들에게 학교건물의 위치를 쉽게 익히게
하여 학교 생활을 편리하게 하기 위해서입니다.
2. 신입생전체 오리엔테이션을 통해서 다른 과 학생들과 친목을
다지게 할 수 있습니다.
3. 학교를 돌아보는 시간을 가지면서 애교심을 기를 수 있습니다.
2008년 건국대학교 신입생들
홍보계획
포스터 : 포스터를 인쇄하여 학교와 주변에 붙입니다.
2. 우편전달 : 신입생들에게 개별적으로 우편을 전달하여
행사가 있다는 것을 알립니다.
3. 인터넷홍보 : 건국대학교 포탈사이트 팝업 창을 이용하여
행사를 홍보합니다.
건국대학교 점수공개카페에 행사관련 게시글을 올립니다.
홍보일정
2008.02.01~2008.02.14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생산관리] 선진 물류업체 P&G 사례조사
- 사업계획서(창업계획서) : 반찬배달전문쇼핑몰사업계획서
- [항만의 종류와 시설] 항만종류의 분류 및 항만시설, 수역시설, 외곽시설, 계류시설, 하역시설, 부두
- 신라호텔 호텔경영 마케팅사례 연구와 신라호텔 SWOT분석과 사업분석 및 신라호텔 미래전략방향 수립
- [힐튼호텔 글로벌마케팅전략 사례연구] 힐튼호텔 기업분석과 힐튼호텔 마케팅 SWOT,4P전략,서비스전략,경영전략분석및 나의견해정리 레포트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여가학개론] 나라별 여가활동 조사
- [서비스마케팅] 금호 아시아나 항공(Asiana Airlines) 성공요인
- [리더쉽] 반지의제왕 리더십
- 카카오 기업분석과 카카오톡 성공요인분석과 카카오톡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카카오톡 향후전망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