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군의 분류 및 특성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9.05.13 / 2019.05.13
- 29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WANTED
개요
인터넷마케팅의 개념 및 특성
TV홈쇼핑의 개념 및 특성
텔레 마케팅의 개념 및 특성
인터넷
INTERNET
인터넷마케팅의 개요
개인이나 조직이 인터넷을 이용,
연결과 쌍방향 커뮤니케이션을 바탕
으로 마케팅활동을 하는것을 일컬음.
인터넷 마케팅의 특성.
1.공간적 제약이 없다.
2.시간적 제약이 없다.
3.광고비가 저렴하다.
4.쌍방향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하다.
5.광고분량의 제한이 없다.
6.광고효과측정이용이하다.
7.표적집단에 대한접근이 용이하다.
8.소비자 집단과의 만남이 광범위하다.
인터넷 마케팅의 성장배경.
1.컴퓨터이용자의 급격한 증가.
2.매체환경의 변화.
3.정보이용에 대한 소비자태도의 변화.
4.소비자 구매행동의 변화.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도미노피자의 SCM분석
- 이미지에 따른 패션 코디네이션의 종류
- 상쾌환PPT(숙취해소제 환 제품군 TOPof MIND 제고를 위한 IMC전략)
- 동기부여 개념과 이론분석및 동기부여 기업사례연구(삼성전자,구글,스타벅스,사우스웨스트,미라이공업)및 기업내 동기부여에 대한 나의의견
- 핫식스 제품분석과 SWOT분석및 핫식스 현재 마케팅전략분석및 핫식스 향후 국내외 마케팅전략 제안 PPT
- 오뚜기 기업분석과 제품분석및 swot 분석, 마케팅 전략,브랜드 이미지 ppt
- [물류경영] 바릴라스파 `Barilla SpA` 문제점 및 해결방안
- 사우스웨스트 항공 원가우위, 차별화 전략
- [재무제표 분석] 홈쇼핑 산업분석 -GS홈쇼핑과 CJ홈쇼핑의 가치평가를 중심으로
- 이마트 E-마트의 공급사슬관리 SCM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