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 마케팅 레포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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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문내용
레드 마케팅
1장. ‘레드’하면 떠오르는 이미지
우리나라의 전통 음식과 패스트푸드 등 먹는 것
→ 눈에 잘 띄고 식욕을 자극하는 레드
립스틱 등의 색조 화장품과 스포츠카
→ 정열적이고 강렬한 레드
문화산업
→ 가식,광기,죽음 등을 함축적으로 나타내는 레드
카지노
→ 고급스러운 이미지, 손님의 이성을 마비시켜 비이성적인 베팅을 유도하는 레드
레드에 관한 고정관념
레드는 여성의 색.
레드는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색.
실버 상품에 레드는 나쁜 색.
옥외 간판은 레드로 해야 눈에 띔.
음식점과 식료품에는 레드를 써야 입맛이 돔
스포츠카는 레드가 많음.
호텔이나 카지노에는 레드 카펫이 필요.
비즈니스 사회에서 레드는 점잖지 못함.
웹사이트에서 빨간 배경 색은 금기.
레드는 대중적인 색이지 고급 색이 아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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