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마케팅] 싸이월드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11.28 / 2019.12.24
  • 36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기업소개

기업분석

커뮤니티

설문조사 & 분석

향후 발전방향
본문내용
관계위주 서비스
다양한 의사소통 방식
커뮤니티 활동 무료 지원
쉽고 간편한 인터페이스
전자화폐-도토리


기능 인지도 부족
불안정한 서버
프라이버시 침해
낮은 인지도
쇼핑몰 부재


커뮤니티 솔루션에 대 한 기업체 수요 증가
온라인 커뮤니티 인기 증가- 충성도 상승
연고 위주 결속 성향

강점

현재 시장의 리더로서 많은
회원수 확보

기존 한메일 사용자를 통한
카페 이용 효과

쉽고 간편한 카페 개설과 사용


핵심층
20대/대학생,사회 초년생
안정적/고객충성도가 높다
온라인 모임을 자주 가짐
패션과 유행에 민감
유료 서비스 이용



20-30대 대학생화 직장인
싸이월드의 유료 서비스
이용할 수 있는 경제적 여건

10대 학생들은 싸이월드의
잠재적 유료 고객이 될 가능성
높음

클럽
네티즌들이 인터넷 공간에 만든 공동체 모임
친구, 연인 또는 같은 분야의 사람들과 채팅하고 정보도 교류
철저히 인터넷을 통해서만 활동함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인터넷마케팅] 싸이월드 분석
  • - 16-인터넷마케팅 조별발표 보고서-분석하기회사명 : (주)싸이월드회사설립일 : 1999.8.30설립배경 :- KAIST 벤처 동아리인 EC-Club (Electronic Commerce Club)에서 출발 - KAIST 박사과정 5명이 사업 핵심 추진 주체로 출발사이트 명 : 한글 싸이월드 영문 Cyworld사이트 주소 : www.cyworld.comcyworld.co.kr현재 분야순위 1위, 분야 점유율 83.09% (랭키닷컴 11월 21일 자료)1인 미디어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싸이월드는 ‘사이좋은 사람들’이라는 슬로건 아래 신뢰기반의 정

  • [인터넷마케팅] 싸이월드 분석
  • 분석05Cyworld 문제점과 해결방안2. Cyworld 발달과정1999년 8월 법인 등록을 마침같은 해 9월부터 인맥 기반의 커뮤니티인 싸이월드 서비스 시작2001년 9월 ‘미니홈피’ 서비스 시작같은 해 10월 유료 서비스인 ‘선물가게’ 시작2002년 7월 뮤직시티㈜ 와 제휴해 ‘뮤직샵’ 오픈2003년 8월 SK커뮤니케이션즈㈜와 ㈜싸이월드 합병2003년 12월 ‘폰사진폴더’ 서비스 시작2004년 4월 모바일 싸이월드 오픈2004년 6월 네이트닷컴, 인터넷 포탈 업계 주간 PV1위

  • [마케팅성공사례] 싸이월드 마케팅
  • 분석 (3)3-3 Positioning 개인주의가 팽배해져 가는 사회에서 인맥을 통한 인터넷 세상을 표방하고 있는 싸이월드는 사회로 진출한 20대에게 여러 친맥이 있는 사람들과 효과적인 관계를 유지할 수있도록 해 준다. 또한 개성이 강한 20대에게 미니홈피와 미니룸을 제공함으로써 효과적으로 자신을  PR하고 표현하는 기능을 사용하도록 한다. 4. 현재 전략솔루션 판매마케팅사회 책임 마케팅 대학 마케팅 관계 마케팅 제휴 마케팅 5. 성공요인 평생 무

  • [경영, 마케팅] 싸이월드의 성공요인
  • 싸이월드이다. 싸이월드는 순수 커뮤니티를 지향하고 ‘인맥’이라는 새로운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을 장점으로 수요 급증이라는 환경변화에 재빨리 적응하였다. 현재 싸이월드는 클럽의 영구적인 무료 이용을 선언했고 미니룸, 미니홈피 등 다양한 서비스를 강화해 충실한 고객 확보에 힘을 기울이고 있는 중이다. 싸이월드의 시장 진입과 성공 과정에 주목해 싸이월드의 성공이유에 대해 분석하고자 한다. (1) 시장경제현황 인터넷 기업이 성공하기

  • [마케팅조사론] 10대들의 인터넷 싸이월드 이용행태 분석
  • 월드 이용현황 비교분석2. 1차 설문조사 결과3. 변경된 주제4. 2차 설문조사 - 10대 싸이월드 활성화 방안 연구조사 (문제점에 대한 활성화 방안 마련)5. 2차 설문조사 결과 6. 파악된 니즈에 대한 F.G.I 분석7. 기업 인터뷰(결론)1. 10대에게 특성화 된 도토리 지원방향이 필요2. 결제하지 않고 유료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채널 필요 설문지Ⅰ서론1. 주제 10대들의 인터넷 이용행태 분석-왜 10대들은 싸이월드를 잘 이용하지 않는가?2. 주제 선정 이유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