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마케팅] 싸이월드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8.22 / 2019.12.24
- 27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 목차
-
1.Cyworld 소개
2.Cyworld 발달과정
3.Cyworld의 6C 전략
4.Cyworld SWOT 분석
5.Cyworld 문제점과 해결방안
- 본문내용
-
회사명 : ㈜ 싸이월드
회사설립일 : 1999.08.30
설립배경 : KAIST 벤처 동아리인 EC-Club 에서 출발
KAIST 박사과정 5명이 사업 핵심 추진 주체로 출발
사이트 명 : 한글 싸이월드
영문 Cyworld
사이트 주소 : www.cyworld.com
cyworld.co.kr
현재 분야순위 1위, 분야 점유율 83.09% ( 랭키닷컴 11월 21일 기준)
1인 미디어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싸이월드는 ‘사이좋은 사람들 이라
는 슬로건 아래 신뢰기반의 정보공유를 컨셉으로 보다 풍유롭고 건강
한 공유와 소통을 가능케 하는 독특한 1인 미디어 서비스이다.
싸이월드의 대표적인 서비스 ‘미니홈피’는 이용자가 텍스트뿐만 아
니라 사진, 동영상 등 다양한 멀티미디어 컨텐츠를 손쉽게 올린다.
자신만의 개성이 묻어나는 ‘미니룸’ 도 꾸밀 수 있다.
‘1촌 맺기’ 등의 인맥관리 기능을 통해 회원들간의 원활한 쌍방향 커뮤
니케이션을 제공한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