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마케팅] 싸이월드 마케팅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1.15 / 2019.12.24
- 19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싸이월드
-싸이월드 이용자수 현황
-싸이월드 해외진출
-내부환경
-외부환경
-마케팅 믹스 (4P+4C)
-STP 분석
-수익모델
-경쟁사와의 비교
-SWOT 분석
-성공전략
-개선해야 할 점 및 결론
- 본문내용
-
싸이월드
인터넷 포털 사이트 이자 커뮤니티 전문업체
각종 모임과 만남을 가능하게 하는 클럽 커뮤니티
개인과 개인과의 관계에서 자신의 정보와 지인의 정보를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미니홈피 커뮤니티
감정을 드러내고 자유롭게 표현할 수 있는
미니룸 커뮤니티
싸이월드 해외진출
국내 싸이 월드 가입자수 현재 2000만 명
지인들을 통한 인적 네트워크를 통한 social 네트워킹 서비스 분야 현재 가장 성공한 비즈니스 모델
국내 인터넷 서비스로는 최초로 인터넷 종주국인 미국에 본격 진출
미국, 유럽을 비롯해 동남아시아 남미 지역까지 진출해 글로벌 브랜드로 자리 매김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 볼보 VOLVO SWOT분석과 마케팅 4P전략분석 및 볼보자동차 성공요인분석과 볼보 마케팅 실패분석 및 실패극복위한 향후 전략방향 제시
- [마케팅] 크록스(CROCS)마케팅전략
- 스포츠 이벤트 마케팅
- 분배적 정의
- [경영] P&G의 경영전략
- [국제경영]경영학에서 바라보는 국제경영의 정의와 중요성에 대해 설명하고, 국제경영과 국내경영의 차이점과 본인이 생각하는 국제경영의 필요성에 대해 서술
- 다이소 DAISO 경영전략과 SWOT분석 및 다이소 성공요인과 문제점 및 개선방안제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