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마케팅] 싸이월드 마케팅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1.15 / 2019.12.24
  • 19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싸이월드
-싸이월드 이용자수 현황
-싸이월드 해외진출
-내부환경
-외부환경
-마케팅 믹스 (4P+4C)
-STP 분석
-수익모델
-경쟁사와의 비교
-SWOT 분석
-성공전략
-개선해야 할 점 및 결론
본문내용
싸이월드


인터넷 포털 사이트 이자 커뮤니티 전문업체

각종 모임과 만남을 가능하게 하는 클럽 커뮤니티

개인과 개인과의 관계에서 자신의 정보와 지인의 정보를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미니홈피 커뮤니티

감정을 드러내고 자유롭게 표현할 수 있는
미니룸 커뮤니티


싸이월드 해외진출

국내 싸이 월드 가입자수 현재 2000만 명

지인들을 통한 인적 네트워크를 통한 social  네트워킹 서비스 분야 현재 가장 성공한 비즈니스 모델

국내 인터넷 서비스로는 최초로 인터넷 종주국인 미국에 본격 진출

미국,  유럽을 비롯해 동남아시아 남미 지역까지 진출해 글로벌 브랜드로 자리 매김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인터넷마케팅] 싸이월드 분석
  • - 16-인터넷마케팅 조별발표 보고서-분석하기회사명 : (주)싸이월드회사설립일 : 1999.8.30설립배경 :- KAIST 벤처 동아리인 EC-Club (Electronic Commerce Club)에서 출발 - KAIST 박사과정 5명이 사업 핵심 추진 주체로 출발사이트 명 : 한글 싸이월드 영문 Cyworld사이트 주소 : www.cyworld.comcyworld.co.kr현재 분야순위 1위, 분야 점유율 83.09% (랭키닷컴 11월 21일 자료)1인 미디어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싸이월드는 ‘사이좋은 사람들’이라는 슬로건 아래 신뢰기반의 정

  • [인터넷마케팅] 싸이월드 분석
  • 분석05Cyworld 문제점과 해결방안2. Cyworld 발달과정1999년 8월 법인 등록을 마침같은 해 9월부터 인맥 기반의 커뮤니티인 싸이월드 서비스 시작2001년 9월 ‘미니홈피’ 서비스 시작같은 해 10월 유료 서비스인 ‘선물가게’ 시작2002년 7월 뮤직시티㈜ 와 제휴해 ‘뮤직샵’ 오픈2003년 8월 SK커뮤니케이션즈㈜와 ㈜싸이월드 합병2003년 12월 ‘폰사진폴더’ 서비스 시작2004년 4월 모바일 싸이월드 오픈2004년 6월 네이트닷컴, 인터넷 포탈 업계 주간 PV1위

  • [마케팅분석]인터넷커뮤니티 싸이월드의 전략분석
  • 싸이월드 II “ 솔루션 Market 분석문 제 제 기전략적 제안서 론환 경 분 석• 기 술• 정치 / 사회*프리챌의 표절*‘기획의 지적재산권 보호’에 대한 관심 확대.- 신생기업에게 불리한법적 환경 개선.1. 식상해진 아바타->미니룸2. 온라인 기업의 유료화 바람정치 / 법적 환경사회 / 문화적 환경Market 분석문 제 제 기전략적 제안서 론환 경 분 석• 고 객• 경 쟁 사• 자 사-지속적으로 인터넷 사용인구 증가.-성별차이 거의 없음. 단, 여

  • [인터넷마케팅] 국내기업들의 인터넷마케팅 현황 및 발전 전망
  • 전체 목차I. 인터넷 마케팅 이론II. 사례분석1 : 인터넷 서점의 성공실폐사례III. 사례분석2 : 커뮤니티 사이트의 성공실폐사례들어가며I. 인터넷 마케팅 이론 들어가며인터넷 마케팅 이론 목차1. 인터넷 마케팅의 개념2. 인터넷마케팅의 특징3. 인터넷 마케팅의 장단점분석4. 국내 인터넷 마케팅 현황5. 인터넷 마케팅의 향후 전망들어가며1.인터넷 마케팅의 개념“고객의 니즈(Needs)와 욕구(Desires)를 발견하여 고객의 욕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 싸이월드의 인터넷 마케팅전략
  • 싸이월드의 인터넷 마케팅 전략1. 싸이월드 선정이유 2. 싸이월드 소개3. 환경분석4. 인터넷 마케팅전략-STP 전략 분석-SWOT 분석-4P MIX5. 결 론목 차소개1999년 싸이월드 설립실명제 인맥 기반의 가상사회신뢰기반의 정보공유를 컨셉사람과 사람 사이의 친분관계를형성 및 도와줌*소개20대라면 누구나 한번쯤은 싸이월드 홈페이지를 개설해 본 적이 있을 실겁니다. 지금은 스마트폰의 발달로 인해 다른 SNS가 활성화되어 싸이월드는 점차 퇴색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