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성공사례] 싸이월드 마케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7.02 / 2019.12.24
- 20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싸이월드
1-1 회사소개
1-2 기업사명
2. SWOT 분석
2-1 외부환경분석
(1) 거시적 환경
(2) 미시적 환경
2-2 내부환경분석
(1) 커뮤니티 사업 군의 Strength & Weakness
(2) 전자상거래 사업 군의 Strength & Weakness
3. STP분석
4. 현재전략
5. 성공요인
6. 향후 전략 및 과제
- 본문내용
-
1-1 회사소개
회사명: SK커뮤니케이션
창립일: 1999년 8월 30일
대표이사: 유현오
주소: 100-711 서울특별시 중구 남대문로 5가 그린빌딩 15층
1-2 기업사명
★ 커뮤니티 서비스의 12가지 원칙 ★
(1) 회원님들이 더욱 친해질 수 있는 서비스를 지원합니다.
(2) 모임활동을 지원합니다.
(3) 많은 기능보다는 높은 소속감을 지원합니다.
(4) 회원님과 회원님의 정보를 보호합니다.
(5) 행동에 책임을 지는 커뮤니티로 발전시킬 것입니다.
(6) 서로의 정체성을 인식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7) 자신을 충분히 표현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8) 지인간의 의사소통을 원활하게 하도록 지원합니다.
(9) 사용하기 편리하도록 지원합니다.
(10) 지속적인 운영으로 건강한 커뮤니티를 만듭니다.
(11) 지인들과 가치를 주고받을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12) 싸이월드 내에서의 회원님의 활동역사를 보호합니다.
2. SWOT 분석 (1)2-1 외부환경분석
거시적 환경
① 기술적 환경
인터넷 인맥관리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분배적 정의
- [경영] P&G의 경영전략
- [국제경영]경영학에서 바라보는 국제경영의 정의와 중요성에 대해 설명하고, 국제경영과 국내경영의 차이점과 본인이 생각하는 국제경영의 필요성에 대해 서술
- 다이소 DAISO 경영전략과 SWOT분석 및 다이소 성공요인과 문제점 및 개선방안제시
- 국제경영의 개념과 필요성
- [보고서] 변혁적 리더십에 대해서 논하라(등장배경, 개념, 구성요인)
- 관광학 접근방법
- 문화대혁명에 관한 연구 문화대혁명 배경, 문화대혁명 진행 과정
- [목표원가 관리] 목표원가(target costing)
- 목표원가 시스템이 불러온 자동차산업의 원가절감 사례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