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성공사례] 싸이월드 마케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7.02 / 2019.12.24
  • 20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싸이월드
   1-1 회사소개
   1-2 기업사명
2. SWOT 분석
   2-1 외부환경분석
    (1) 거시적 환경
     (2) 미시적 환경
    2-2 내부환경분석
    (1) 커뮤니티 사업 군의 Strength & Weakness
    (2) 전자상거래 사업 군의 Strength & Weakness
3. STP분석
4. 현재전략
5. 성공요인
6. 향후 전략 및 과제
본문내용
1-1 회사소개
회사명: SK커뮤니케이션

창립일: 1999년 8월 30일

대표이사: 유현오

주소: 100-711 서울특별시 중구 남대문로 5가 그린빌딩 15층

1-2 기업사명
★ 커뮤니티 서비스의 12가지 원칙 ★

(1) 회원님들이 더욱 친해질 수 있는 서비스를 지원합니다.
(2) 모임활동을 지원합니다.
(3) 많은 기능보다는 높은 소속감을 지원합니다.
(4) 회원님과 회원님의 정보를 보호합니다.
(5) 행동에 책임을 지는 커뮤니티로 발전시킬 것입니다.
(6) 서로의 정체성을 인식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7) 자신을 충분히 표현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8) 지인간의 의사소통을 원활하게 하도록 지원합니다.
(9) 사용하기 편리하도록 지원합니다.
(10) 지속적인 운영으로 건강한 커뮤니티를 만듭니다.
(11) 지인들과 가치를 주고받을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12) 싸이월드 내에서의 회원님의 활동역사를 보호합니다.

2. SWOT 분석 (1)2-1 외부환경분석
거시적 환경
① 기술적 환경
인터넷 인맥관리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싸이월드의 마케팅성공사례 싸이월드 시장분석 싸이월드 업계동향 싸이월드 경쟁사
  • 싸이월드의 마케팅성공사례Ⅰ. 요약문Ⅱ. 서론1. 시장 분석(업계 동향)2. 경쟁사 분석3. 자사 분석Ⅲ. 본론1. 마케팅 전략, 싸이월드의 마케팅 목표2. 목표 고객의 선정3. 주 경쟁사의 전략4. 핵심전략5. 마케팅 믹스 전략(1) 제품 전략(2) 가격 전략(3) 유통 전략(4) 촉진전략Ⅳ. 결론주요내용 및 장래의 전략 방향Ⅴ. 부록Ⅰ. 요약문SK 커뮤니케이션즈는 2000년 국내 시장에서는 최초로 인터넷 인맥관리 사이트 ‘싸이월드’ 출시했다. 싸이월드는

  • [인터넷마케팅성공사례] 싸이월드 마케팅사례
  • 싸이월드에 대한 이해는 우리 시대에서 눈여겨 보아야할 문화적인 배경임에 틀림없다. 현재 싸이월드는 대표적 온라인 커뮤니티로 부각 되어있다. 비록 처음에 주목받지 못하고 실패할 것이 확실해 보이던 싸이월드가 어떻게 이런 성공을 일구어 낼 수 있었는지 의구심이 들었으며 이미 굳건해진 커뮤니티 사업계의 후발주자로서, 또 틈새로서 싸이월드의 시장 진입과 성공 과정에 주목하여 싸이월드의 마케팅 전략에 대해 분석하고자 한다.2. 기업 소

  • 싸이월드사례,비지니스 모델화,싸이월드성공전략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싸이월드의 사이버 머니로 돈이라는 부정적 이미지를 탈피하고, 모든 서비스를 하나의 틀로 묶음유무선 통합모델폰 사진폴더 서비스핸드폰으로 찍은 사진을 자신의 미니홈피에 바로 올릴수 있는 서비스이 서비스는 싸이월드, SK 텔레콤에게 수익과 서비스기능을 높인 모델 비즈니스 모델의 성공, 위협요인비즈니스 모델핵심성공 요인모델의 위협/한계 요인솔루션 판매/ 서비스 모델솔루션 개발능력마케팅 능력시장의 협소커뮤니티 서비스/

  • [마케팅사례] 싸이월드 마케팅성공사례
  • 마케팅 성공사례-싸이월드-목 차 1. 싸이월드 1-1 회사소개 1-2 기업사명 2. SWOT 분석 2-1 외부환경분석 (1) 거시적 환경 ① 기술적 환경 ② 정치적/법적 환경 ③ 사회적/문화적 환경 (2) 미시적 환경 ① 경쟁사 분석: ② 소비자 분석: 2-2 내부환경분석 (1) 커뮤니티 사업군의 Strength & Weakness (2) 전자상거래 사업군의 Strength & Weakness 3. STP분석 3-1 Segmentation 3-2 Targeting 3-3 Positioning 4. 현재전략5. 성공요인 6. 향후전략 7. 향후과제 1. 싸이월드 1-1 회

  • [마케팅전략] 싸이월드 마케팅성공사례
  • 싸이월드 서비스와 분석가상화폐 : 도토리라는 독특한 개념 도입1000원 : 도토리 10개도토리 구입을 위한 다양한 지불수단 제공소비자(네티즌)가 특별한어려움과 거부반응 없이도토리 구입을 가능하게 함제품 결제수단 : 도토리싸이월드 미니룸다양한 콘텐츠를 쉽게 게시 가능일촌맺기, 관계의 바다 속 파도타기 독특한 마케팅 전략 선택합병 + 디지털 카메라 열풍 브랜드 미니홈피 운영관계 마케팅비즈니스 모델 사수적극적인 투자 + 운타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