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 유통관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9.05.13 / 2019.05.13
- 26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풀 무 원 유통관리
목차 -
풀 무 원 기업 선정이유
물류 운영체계 및 물류 정보화 시스템
물류 프로세스에 대한 주관적 평가
결론 및 기업의 핵심경쟁력 제고방안
자료출처
1.Why…… Pulmuone?
무공해 식품기업 중 초기의 기업
‘바른’ ‘건강한’ 이라는 수식어가 어울리는 기업
81년 대비 2005년 약 6만 배가 넘는 매출신장
단기적 이윤보다는 장기적 안목의 기업문화 조성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바른 먹거리 문화조성
식품업계의 경쟁력은 신선도를 유지한 식품의 SCM
The total sales of Pulmuone!
단위(억)
1989
1999
2001
2005
1996
1992
200
400
600
800
1000
1200
1400
1600
0
100
200
400
600
800
1700
풀 무 원 기업소개
: 풀 무 원 무공해 농산물 직판장이라는 야채가게에서 시작하여 현재
생식품, 건강보조식품, 화장품, 생활용품, 유통산업 등의
다각화 산업으로 확장
기업이념
Vision
기업이념
조직원
공유가치
모든 사람이 자연과 조화된 건강한 생활문화를 누릴 수 있도록
최고의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자연건강생활 기업
인간과 자연을 함께 사랑하는 고객기쁨경영
‘바 른 마 음’ - 내 가족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식품을 만든다.
2. 물류 운영체계 및 정보시스템
Pulmuone’s Total cold control !
생식품 유통을 위한 완벽한 콜드체인시스템 (Cold-Chain System)
배송차량 뒷부분과 꼭 들어맞도록 설계된 냉장물류센터 설립
CVO (Commercial Vehicle Operation) System : 화물차량관리,
위험물차량관리 등의 물류비용 절감 및 화물 수송의 효율화 증대,
차량의 위치를 확인하여 관리하고 업무지시 및 차량운행 통제
냉장창고 온도 모니터링 시스템 : 신선도를 유지하기 위해 공장과
물류센터의 냉장창고, 차량 적재함의 온도를 실시간으로 모니터링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핫식스 제품분석과 SWOT분석및 핫식스 현재 마케팅전략분석및 핫식스 향후 국내외 마케팅전략 제안 PPT
- 오뚜기 기업분석과 제품분석및 swot 분석, 마케팅 전략,브랜드 이미지 ppt
- [물류경영] 바릴라스파 `Barilla SpA` 문제점 및 해결방안
- 사우스웨스트 항공 원가우위, 차별화 전략
- [재무제표 분석] 홈쇼핑 산업분석 -GS홈쇼핑과 CJ홈쇼핑의 가치평가를 중심으로
- 이마트 E-마트의 공급사슬관리 SCM
- 스포츠마케팅_프로스포츠 구단(축구, 야구, 농구, 배구 등)을 1개 선정하여 해당 구단을 SWOT분석하여 다른 구단에 대한 경쟁전략을 수립하라 (3)
- [가치사슬, 경영전략] 가치사슬분석
- [마케팅] 아름다운 재단 SWOT 분석 및 개선 방안
- [광고홍보조사 설문지] 숙취해소음료의 제품과 광고에 대한 이미지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