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입문 글로벌 기업 음료의 세계 공통어 코카콜라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6.27 / 2015.06.27
- 4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코카콜라처럼 글로벌 하게 전 세계 적으로 뻗어있는 제품은 없기 때문에 선정하게 되었습니다.
2. CEO소개
로베르토 고이주에타(1931~1997)
코카콜라를 세계 최고의 청량음료 회사로 만든 인물
미국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인 중의 한 사람
코카콜라에서 20년 동안 끈임 없이 정진한 끝에 1981년 회장에 취임
1985년 99년 동안 지속됐던 코카콜라의 맛과 브랜드를 새롭게 바꾸는 혁명을 감행
3개월만에 혁명은 실패로 돌아가고 그는 실패원인을 철저하게 분석
모든 경영자원을 코카콜라에 집중시킴(Best Of Best전략)
코카의 빨간색과 흰색으로 그려진 상표와 특이하게 휘어진 병의 형태는 고이주에타의 손을 거쳐 세계 최고의 브랜드로 자리잡았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분배적 정의
- [경영] P&G의 경영전략
- [국제경영]경영학에서 바라보는 국제경영의 정의와 중요성에 대해 설명하고, 국제경영과 국내경영의 차이점과 본인이 생각하는 국제경영의 필요성에 대해 서술
- 다이소 DAISO 경영전략과 SWOT분석 및 다이소 성공요인과 문제점 및 개선방안제시
- 국제경영의 개념과 필요성
- [보고서] 변혁적 리더십에 대해서 논하라(등장배경, 개념, 구성요인)
- 관광학 접근방법
- 문화대혁명에 관한 연구 문화대혁명 배경, 문화대혁명 진행 과정
- [목표원가 관리] 목표원가(target costing)
- 목표원가 시스템이 불러온 자동차산업의 원가절감 사례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