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적지 브랜드 개성이 관광이미지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논문 리뷰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6.27 / 2015.06.27
- 4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제주도만이 갖는 특성과 개성을 브랜드화 하려는 본 연구는 크게 가치 있다고 본다.
시사점제시에서 보다 현실적인 사례를 들고 용어를 선택 하였다면 좋았을 것이다. 예를 들어 세련되고, 독특하며, 남성적이다 라는 부분을 다르게 표현했으면 한다.
1. 도입부의 적절성
- 무엇 보다 브랜드개성이 갖는 특징과 필요성, 세계적 추세를 적절히 제시하였다.
2. 연구의 목적과 research questions의 명확한 제시.
- 제주도의 특성에 맞춘 브랜드를 개발하고자 하는 연구자의 목적이 잘 나타났다.
3. 문헌연구는 연구목적과 research questions에 부합하는가? 충분한 문헌연구가 이루어졌다고 생각하는가?
- 문헌연구는 관광지가 갖고 있는 특성과 관광이미지에 관한연구가 없는 것이 아쉽다.
4. 적절한 연구방법이 사용되었는가? 혹 다른 연구방법의 이용이 가능한가?
- 본 연구의 목적에 부합하는 브랜드 개성과 브랜드 이미지와의 영향관계를 파악한 방법은 적절하였다. 그러나 다소 단순한 것 같다.
5. 결과의 분석은 간결하고 연구목적 혹은 research questions에 대하여 적절한 답을 제시하고 있는가?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Virgin Group 성공요인 CEO 리처드 브랜슨 즐거움을 파는 회사
- 미샤 SWOT, STP전략 분석 및 프로모션 제안
- [에어비앤비 마케팅PPT] 에어비앤비 airbnb 성공비결과 마케팅 SWOT,STP,4P전략과 에어비앤비 경영혁신전략분석및 향후발전방향
- 부동산중개업 창업계획서
- [촉진전략] 제7장 소비자 판매촉진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