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론과 정치마케팅 가장 효율적인 광고 방법은 설문조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6.27 / 2015.06.27
- 5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현재 우리들은 광고들의 세계에서 살고 있다. TV, 인터넷, 신문, 심지어 등교 길에 타고 다니는 버스나 택시, 지하철 까지.
산업기술이 발달하면서 다품종 생산체제가 되어가고 있는 지금, 비교적 일정한 인구수에 비해 우리가 보아야 할 물건도 너무 많고, 우리가 선택해야 할 것들도 너무 많아 졌다. 이런 현실 속에서 어떤 하나의 상품(물질적인 것들을 포함한 서비스 영역까지)을 소비자에게 알리기 위해서는 광고가 절대적이다.
하지만, 광고가 워낙 많다보니 평범한 것은 각인되지 않고 있는 것이 현실이다. 따라서 요즘엔 티저(teaser)광고 ‘선영아 사랑해’,TTL광고 등 중요한 내용을 감춰 소비자의 관심을 끌어내 점차 본모습을 끌어내는 방식의 광고
, 증언식 광고 광고모델이 독백형식으로 제품을 설명해내는 방식. 전통적인 방식. 인터뷰 등의 형태로 보여준다.
, 시리즈 광고 SK의 현대 생활백서같이 제품을 광고할 때 그 한편으로 끝나지 않고 계속 이어지는 식의 광고기법
등 각양각색의 마케팅 기법이 나와 있다.
또한, 과거 TV광고의 영향력이 절대적이었던 것에 비해 현재는 인터넷 등의 매체를 통한 영향도 증가하고 있는 추세이다.
이런 내용을 바탕으로 설문 조사자를 많지 않은 자본으로 최상의 마케팅 효과를 얻으려 하는 사람이라고 가정하고, 주제를 ‘가장 효율적인 광고 방법은?’ 이라고 정하게 되었다.
2.대상
모든 연령층의 되도록이면 구매능력을 갖춘(그 대소의 크기는 관여치 않는다) 10대 이상의 사람 모두.
3.가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경제이론사] 빅토리아시대와 경제학의 지하세계
- [호텔경영조직] `Ritz Carlton` 리츠칼튼호텔 조직도 분석
- [조직행동론]서울 `리츠칼튼호텔`의 조직관리 프로그램 및 내부마케팅 분석
- 가치평가방법으로 순현가법을 설명하고, 내부수익률법과 비교하여 차이점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미쉬킨의 화폐와금융 요약 1장-5장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파업을 통해 본 한국 노사관계의 발전방향
- 항공사 서비스품질 경영사례 분석 레포트
- [마케팅] 부산 아이파크 마케팅 전략
- [생산운영관리] TQM 세부사례(페덱스 도요타 제록스 포스코)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