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스 비빔밥 마케팅 방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6.27 / 2015.06.27
- 12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밥이 어떤 특성을 가지는지, 세계적으로 어떠한 가능성이 있는지 모르고 있다. 비빔밥이 어떠한 음식인지, 과연 세계적인 음식이될 가능성이 있는지에 대하여 알아보겠다. 비빔밥은 밥위에 나물류, 고기, 달걀, 버섯 등의 다양한 재료를 얹고 고추장, 간장과 같은 양념으로 비벼먹는 음식이며 재료와 양념장에 따라 다양한 맛을 낼 수 있다. 이처럼 비빔밥은 만드는 사람은 표준화된 재료로 만들고 , 먹는 사람은 개성에 따라 참기름, 고추장 등을 넣고 비벼서 새로운 맛을 낼 수 있게 돼있다. 표준화와 개성화의 퓨전으로 새로운 맛을 낼 수 있다는 점에서 아마 세계에서 몇 안되는 음식이 아닌가 한다.
◆ 세계유일의 매운맛 소스 고추장
매운맛은 동서양을 막론하고 입맛을 자극하며 다이어트에도 좋은 것으로 알려져
지금 세계적인 맛의 추세는 매운 맛이다. 매운맛의 소스는 칠리소스, 타바스코 등
여러가지가 있지만 대부분이 톡쏘는 매운맛으로 맛이 단순한데 비하여 고추장은 매우면서도 달콤하고 오묘한 맛이난다. 또한 발효식품이기때문에 건강에도 좋아서
세계적인 소스가 될 가능성이 충분하다.
◆ 패스트푸드 비빔밥
비빔밥은 이미 준비된 재료를 밥에 얹어 비비기만 하면 먹을 수 있는 speedy한 음식이기 때문에 재료의 준비에 따라 햄버거 만큼이나 빠르게 제공될 수 있다. 또한 1회용기의 사용으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 맛과 멋이 있는 음식
나물류와 고기, 버섯, 달걀, 튀각등의 다양한 재료에 고소한 참기름과 고추장을 버무려 맛과 영양은 물론이고 하얀 밥위에 올린 노랗고, 하얗고, 붉고, 푸른색의 조화는 정말 아름다워 시각적으로도 훌륭하다.
◆ 다이어트 식품 비빔밥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촉진전략] 제7장 소비자 판매촉진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