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시장 진출 방식의 실행1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6.27 / 2015.06.27
- 16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국제 경영시간의 발표과제를 통해 우리조는 수출을 통한 해외시장진출과 계약을 통한 해외시장진출을 자세히 알아보고자 한다.
본 론
1 . 수출을 통한 해외시장 진출
1) 수출경로의 선택
(1)수출경로의 선택유형
수출경로의 선택은 국제화 단계 초기에서 선택할 수 있는 해외시장 진출방식이지만, 운송비, 규모의 경제와 학습곡선 효과가 높은 항공기 산업처럼 취급제품의 속성이 특수하다면 국제화 단계의 발전과 관계없이 최적의 진출방식이라 할 수있다.
수출을 서도하려는 기업이 가장 먼저 결정해야 할 사안은 수출경로 설계이다. 국내에서 생산한 제품을 해외시장에서 최종소비자에게 전달하는 데 어떤 유통경로를 통할 것인가를 계획하는 것이다.
수출경로의 유형은 수출유통경로에 중계업체를 매개하여 이루어지는 간접수출과 제조업체가 중개업체를 통하지 않고 최종소비자에게 전달하는 직접수출이 있다.
수출유통경로의 유형은 다음과 같다.
(2) 간접수출과 직접수출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오리온 ORION 마케팅전략(국내,해외)분석과 오리온 제품분석과 오리온 신성장동력분석및 경영분석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