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불 RedBull 제품분석과 시장분석및 레드불 마케팅전략 사례분석및 레드불 미래전략수립과 느낀점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9.06.05 / 2019.06.05
- 12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9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레드불 RedBull 제품분석과 시장분석및 레드불 마케팅전략 사례분석및 레드불 미래전략수립과 느낀점에 대해 분석한 레포트입니다.
레드불의 현재상황과 마케팅전략에 살펴보고 한 발 더 나아가 새로운 발전방향을 정립하여, 레드불의 미래전략방향에 대하여 모색해 보았습니다..
- 목차
-
1. 레드불 소개
(1) 제품개요
(2) 레드불의 로고와 슬로건
2. 레드불의 역사와 미래
3. 레드불의 장점과 경쟁우위
4. 에너지드링크 시장현황분석
5. 레드불 마케팅전략 사례
(1) 게릴라마케팅
(2) 스포츠마케팅
(3) 시각마케팅
(4) 바이럴마케팅
(5) 노이즈마케팅
(6) 체험마케팅
6. 레드불 미래전략수립
7. 보고서 작성후 느낀점
- 본문내용
-
3. 레드불의 장점과 경쟁우위
(1) 알프스 지역의 샘물 사용
레드불은 현재 오스트리아의 알프스 지역의 샘물인 알파인 워터를 사용하고 있다. 이는 소비자들에게 청정한 물을 사용한다는 이미지를 심어 주었고 최상의 품질의 음료를 만들고 있다는 것을 알리고 있다.
(2) 카페인 함량
현재 국내에서 판매되는 레드불은 250ml 당 62.5ml의 카페인을 함유하는 고 카페인 음료이다. 이에 경쟁사들은 카페인 함량을 줄이거나 무(無)카페인 에너지 드링크를 출시하는 결과를 낳았으나 레드불은 기존의 카페인 첨가량은 유지하되 설탕의 함량을 조절하여 sugar free 제품을 출시하여 제품의 다양성을 추구하고 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리더쉽] 반지의제왕 리더십
- 카카오 기업분석과 카카오톡 성공요인분석과 카카오톡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카카오톡 향후전망분석
- 유니클로 SCM 전략 분석
- 자유수임제가 감사서비스의 질을 향상시키는가
- 굼융권 취업 면접 시 자주나오는 경제용어 100개
- 도미노피자의 SCM분석
- 이미지에 따른 패션 코디네이션의 종류
- 상쾌환PPT(숙취해소제 환 제품군 TOPof MIND 제고를 위한 IMC전략)
- 동기부여 개념과 이론분석및 동기부여 기업사례연구(삼성전자,구글,스타벅스,사우스웨스트,미라이공업)및 기업내 동기부여에 대한 나의의견
- 핫식스 제품분석과 SWOT분석및 핫식스 현재 마케팅전략분석및 핫식스 향후 국내외 마케팅전략 제안 PPT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