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불 RedBull 제품분석과 시장분석및 레드불 마케팅전략 사례분석및 레드불 미래전략수립과 느낀점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9.06.05 / 2019.06.05
  • 12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9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레드불 RedBull 제품분석과 시장분석및 레드불 마케팅전략 사례분석및 레드불 미래전략수립과 느낀점에 대해 분석한 레포트입니다.

레드불의 현재상황과 마케팅전략에 살펴보고 한 발 더 나아가 새로운 발전방향을 정립하여, 레드불의 미래전략방향에 대하여 모색해 보았습니다..
목차
1. 레드불 소개
(1) 제품개요
(2) 레드불의 로고와 슬로건

2. 레드불의 역사와 미래

3. 레드불의 장점과 경쟁우위

4. 에너지드링크 시장현황분석

5. 레드불 마케팅전략 사례
(1) 게릴라마케팅
(2) 스포츠마케팅
(3) 시각마케팅
(4) 바이럴마케팅
(5) 노이즈마케팅
(6) 체험마케팅

6. 레드불 미래전략수립

7. 보고서 작성후 느낀점
본문내용
3. 레드불의 장점과 경쟁우위

(1) 알프스 지역의 샘물 사용

레드불은 현재 오스트리아의 알프스 지역의 샘물인 알파인 워터를 사용하고 있다. 이는 소비자들에게 청정한 물을 사용한다는 이미지를 심어 주었고 최상의 품질의 음료를 만들고 있다는 것을 알리고 있다.

(2) 카페인 함량
현재 국내에서 판매되는 레드불은 250ml 당 62.5ml의 카페인을 함유하는 고 카페인 음료이다. 이에 경쟁사들은 카페인 함량을 줄이거나 무(無)카페인 에너지 드링크를 출시하는 결과를 낳았으나 레드불은 기존의 카페인 첨가량은 유지하되 설탕의 함량을 조절하여 sugar free 제품을 출시하여 제품의 다양성을 추구하고 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CGV의 성공사례조사
  • 전략은 앞으로 어떤 방향으로 설정되어야 하는가? 이 질문에는 다양한 대답이 나올 수 있다. 물론 그에 대한 연구는 마케팅 분야나 영화 산업 분야에서 많이 연구가 진행되었고, 또 진행되고 있다. 단순한 시장 분석과 고객 확보를 넘어서 수학적이고도 논리적인 접근 방식을 통해 CGV의 발전 방향을 제시하고 새로 건립하는 영화관의 최적 위치와 규모에 대해서 논하고자 하는 것이다. 이를 통해서 현재 CGV가 추진하고 있는 정책의 바른 방향을 제시하고,

  • [마케팅]오리온초코파이 마케팅성공사례분석
  • 지름 7cm, 무게 30g 초코파이목 차Ⅰ. 서 론 1. 선정배경2. 회사소개1) 개요2) 연혁3. 제품소개Ⅱ. 본 론 1. 상황분석1) SWOT분석2) 시장분석(1) 수요분석2. 경쟁구조 분석3. 마케팅 믹스 1) 가격관리2) 유통관리3) 광고관리(1) 情 캠페인의 시작(2) 광고과제의 목표Ⅲ. 결 론1. 향후전망1) 현재2) 미래2. 느낀점Ⅰ. 서 론1. 선정배경우리 팀이 초코파이를 선정한 이유는 74년부터 현재까지 꾸준히 성장하고, 해외에서도 우리 나

  • [마케팅](주)태평양 헤라(HERA)에 대한 디자인과 마케팅에 대한 분석
  • 사례분석을 하게 되었다. 2. 전개순서전개 순서는 먼저 국내 화장품 시장 및 기업, 환경 상황을 제시하고 이에 따라 (주)태평양의 기업 목표와 헤라 (HERA) 사업부의 목표를 알아보고 헤라 사업부에서 제시한 시장의 세분화 표적시장에 대해 알아본 후, 포지셔닝 전략에 대해 설명하겠다. 또한 우리 팀에서는 헤라라는 제품의 성공 요인을 제품 관리측면에서 평가 할 것이며 그 중에서도 제품의 디자인에 초점을 맞추어서 전개할 것이다. 포지셔닝에 대한

  • 핫식스 제품분석/ 핫식스 마케팅전략분석/ 핫식스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 핫식스 마케팅전략 연구INDEX1. 핫식스 제품소개2. 에너지드링크 시장분석(1) 시장상황분석(2) 5 Forces Model분석3. 핫식스 SWOT분석(1) Strength(2) Weakness(3) Opportunity(4) Threat4. 핫식스 STP분석(1) Segmentation(2) Targeting(3) Positioning5. 마케팅믹스 4P전략⑴ Product (2) Price(3) Place(4) Promotion6.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1) 4P전략 제안(2) 새로운 이미지전략 수립7. 결론 및 느낀점1. 핫식스 제품소개롯데칠성음료(주)에서 2010년 3월경 출시한 탄산음료인 핫식스는

  • [국제경영학] 도요타 자동차의 해외진출 전략
  • 제품 개발과정   2) 해외 시장에서 (미국시장, 유럽시장, 아시아시장) 제품개발과 선택과정 3) 다른 경쟁사(미국/독일/한국) 자동차 회사와의 비교 5. 도요타의 마케팅 전략    1) SWOT분석, STP 분석 ,4P 전략을 통한 마케팅수립과정    2) 해외 시장에서 (미국시장, 유럽시장, 아시아시장)  마케팅 활동    3) 다른 경쟁사(미국/독일/한국) 자동차 회사와의 비교 6. 도요타의 미래 전략   1) 환경 친화적인 제품개발   2) 제품 마케팅 및 기업이미지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