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주)태평양 헤라(HERA)에 대한 디자인과 마케팅에 대한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3.02 / 2019.12.24
- 18페이지 / zip (압축파일)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서언
1.제품 선정 동기
2. 전개순서
1. 화장품 시장 분석
2. 태평양(주) 의 기업 목표와 사업단위 목표
3. 사업 단위의 목표수립
4. 시장 세분화와 표적 시장 결정
5. 포지셔닝
6. 마케팅 믹스관리 측면에서의 분석
<HERA 브랜드에 대한 분석>
3. 배운점, 느낀점
- 본문내용
-
1.제품 선정 동기
동서 고금을 막론하고 인간의 아름다워 지고자 하는 욕망은 끝이 없다. 이러한 인간의 욕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인류는 많은 노력을 해왔다. 그 중에서도 자신의 얼굴을 가꾸는 화장품이야말로 가장 기본적인 것이라 할 수 있겠다. 또한 인류의 경제 발전 상황을 짚어보자면 농업경제에서 공업경제, 정보 경제에서 이제는 바이오 경제 시대가 도래했다고 할 수 있다. 화장품은 이러한 상황에도 부합된다. 단순한 화학약품의 조합으로 뛰어나 제품이 만들어지는 것이 아니다. 그러므로 앞으로의 발전 가능성도 미에 대한 인간의 욕구가 사그러들지 않는 한 영원하다고 할 수 있는 것이다. 이런 화장품 중에서도 국내 시장에서 이른바 명품이라고 불리는 외국계 유명 브랜드와의 경쟁에서 당당히 선두를 지키고있는 국내 화장품 브랜드인 태평양(주)의 헤라에 대해 사례분석을 하게 되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국제경영] 아웃백의 국내 진출 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
- 여성마케팅의 정의와 사례
- [A+레포트] 환경 문제와 지속가능성 기후 변화, 환경 오염, 재생에너지 등과 관련된 주제로 지속가능한 미래에 대한 고찰
- 현대적 리더십과 정조의 리더십 평가
- 현대적 리더십과 정조의 리더십 평가
- 프리미엄아이스크림 시장과 나뚜루 전략적 방향 분석
- 스티븐 폴 잡스의 변혁적 리더십 성공사례
- 아랍에미레이트 항공 분석 보고서
- [마케팅] [마케팅원론]삼성 노블카운티(Noble County) 실버마케팅 사레분석(A+리포트)
- [경영정보시스템, MIS] 경영정보시스템(MIS)의 발전과정, 기능과 경영정보시스템(MIS)의 계획절차, 운영요소 및 경영정보시스템(MIS)에 대한 제언(사례 중심)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