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주)태평양 헤라(HERA)에 대한 디자인과 마케팅에 대한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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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케팅](주)태평양 헤라(HERA)에 대한 디자인과 마케팅에 대한 분석
목차
서언
1.제품 선정 동기
2. 전개순서
1. 화장품 시장 분석
2. 태평양(주) 의 기업 목표와 사업단위 목표
3. 사업 단위의 목표수립
4. 시장 세분화와 표적 시장 결정
5. 포지셔닝
6. 마케팅 믹스관리 측면에서의 분석
<HERA 브랜드에 대한 분석>
3. 배운점, 느낀점
본문내용
1.제품 선정 동기
동서 고금을 막론하고 인간의 아름다워 지고자 하는 욕망은 끝이 없다. 이러한 인간의 욕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인류는 많은 노력을 해왔다. 그 중에서도 자신의 얼굴을 가꾸는 화장품이야말로 가장 기본적인 것이라 할 수 있겠다. 또한 인류의 경제 발전 상황을 짚어보자면 농업경제에서 공업경제, 정보 경제에서 이제는 바이오 경제 시대가 도래했다고 할 수 있다. 화장품은 이러한 상황에도 부합된다. 단순한 화학약품의 조합으로 뛰어나 제품이 만들어지는 것이 아니다. 그러므로 앞으로의 발전 가능성도 미에 대한 인간의 욕구가 사그러들지 않는 한 영원하다고 할 수 있는 것이다. 이런 화장품 중에서도 국내 시장에서 이른바 명품이라고 불리는 외국계 유명 브랜드와의 경쟁에서 당당히 선두를 지키고있는 국내 화장품 브랜드인 태평양(주)의 헤라에 대해 사례분석을 하게 되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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