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 기획서]육아업 사업 기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5.04 / 2019.12.24
  • 35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아기 사랑이라는 사업체를 창업하기 위해 만들었던 기획서입니다.
물론 대학 강의 시간에 만든 프로젝트이긴 하지만 정말 창업을 한다는 생각으로 구체적으로 만들었습니다. 학생들로서는 작성하기 힘든 재무 부분까지 상세히 작업했습니다. 저희 팀에 사업하시는 40대 여성분이 계셨거든요.
사업 기획서 작성시 많은 도움이 되실겁니다.
목차
Ⅰ. 사업 계획서 요약 --------------- 2

Ⅱ. 기획 사업의 개요 --------------- 4

Ⅲ. 시장 환경 분석 ---------------- 8

Ⅳ. 취급 제품 ------------------- 14

Ⅴ. 생산 및 시설 계획 ------------- 20

Ⅵ. 재무 계획 ------------------- 23

Ⅶ. 조직 및 인적 자원 구성 --------- 25

Ⅷ. 마케팅 ---------------------- 27

Ⅸ. 위험 요소 및 그 대책 ---------- 32

Ⅹ. 사업 추진 일정 ---------------- 35
본문내용
Ⅰ. 사업 기획서 요약

1. 사업개념
우리 회사는 이처럼 좋다는 것을 알면서도 여러 가지 사정에 의해 우리 아이에게 해주지 못 하는 것들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한다. 즉, 사랑하는 아기의 건강과 엄마의 가사노동에 시달리는 엄마와 아기를 위한 면 기저귀 배송/수거/살균 세탁 과 영․유아를 대상으로 한 음식인 이유식을 해결해주고자 한다.

2. 구체적인 기회 및 전략
아기 한 명이 유아기 동안 쓰는 기저귀 총량은 생후 25개월까지 하루 평균 5.87개의 1회용기저귀를 사용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를 근거로 추산하면 한 명의 유아가 쓰는 일회용기저귀는 총 4천402.5개로 추청 된다. 그러나 1회용 기저귀를 사용함에 있어서 고객들은 피부가 짓무르는 등의 문제로 불만을 호소했다. 면 기저귀의 세탁 문제가 해결되어 1회용 기저귀처럼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면 대부분의 엄마들이 사용할 의사가 있음이 확인된 것이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평생교육경영] 백화점문화센터프로그램기획서-요가
  • 업 광고 를 통하여 요가 프로그램을 홍보도록 한다. 4) 유통매월 초를 기준으로 1개월 단위로 프로그램을 진행하며 신규반과 정규반을 따로 개설한 다. 정규반은 전 달에 이어 교육을 받도록 하고, 신규반은 기초부터 학습 받을 수 있도록 한다. 5. 예산 (요가 프로그램에 한함)(단위: 천원)지출수입강사료180수강료360홍보비200인건비700교재비매트36오디오42타 프로그램 수입1800음악CD5유지비70순이익730총계1960총계19606. 조직구성팀장

  • [학사][관광학. 관광경영학,논문]주5일근무제가 관광산업에 미치는 영향
  • 육아동현황 23 주 5일 근무제에 따른 국민국내관광예측(2002∼2007) . 29 주 5일 근무제 도입에 따른 경제파급효과 30♦. 서론1. 문제 제기21세기 지식기반사회를 맞아 관광은 재충전을 통해 또 다른 부가가치를 만들어 내는 창조력의 원천이다. 우리는 통제적인 시간관리에서 벗어나 창조적인 시간경영이 필요한 시대에 살고 있으며, 관광산업은 고부가가치 시간경

  • 청년실업과 창업
  • 사업으로 떠오른 아이템이다.키즈영어학원은 자식을 위해 무한투자를 아끼지 않는 학부모들의 교육열과 조기 영어교육 열풍으로 상당 기간 호황이 계속될 것으로 보인다. 베이비 실버시터 등 육아에서 가사, 노인모시기까지 여러 종류의 시터가 전문화 되면서 시터파견업은 맞벌이 부부의 증가와 결혼 후 분가하는 가정이 계속 늘고 있어 점점 그 수요가 늘어날 전망이다. 반찬전문점의 사업전망 또한 맞벌이 부부와 노인가정의 지속적인 증가와 더불

  • [광고기획서] LG텔레콤 PR기획서
  • 사업을 전개해서 눈길을 끌고 있다. LG텔레콤은 봉사를 희망하는 사용자와 독거노인을 직접 연계해서 노인들에게 매일 전화를 드리는 캠페인을 벌인다. 독거노인과 연결된 사용자는 지정된 번호로 전화를 하면 되고 이에 따른 요금은 LG텔레콤이 전액 부담한다. 가장 많이 전화를 건 사용자나 노인들에게 친근하게 대한 사용자의 경우 연말에 수상할 수 있는 기회도 마련되어 있어 많은 이들의 참여가 예상된다. 봉사하면 으레 어렵고 힘든 일이라고 생

  • [PR] 에코붓다 빈그릇 운동 -캠페인 홍보기획서
  • 사업단-템플스테이>와의 협력구축2) 2월: 매체를 통한 Publicity3) 3월~5월: 홈페이지, 전화를 통한 예약Evaluation프로그램 참여자들을 대상으로 인터뷰, 설문 실시④ 급식업체현재 대부분의 기업, 정부기관, 대학교, 중고등학교 식당이 대형 급식업체에 위탁되어 운영되는 상황이다. 따라서 대형급식업체와의 협력관계를 통해 많은 조직의 식당에서 캠페인을 펼칠 수 있다. 급식업체 자체가 하나의 거대한 기업이므로, 협력 관계 구축에 있어 사회 마케팅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