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루즈 상품 기획 실무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5.29 / 2015.05.29
  • 29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2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1. 선박소개
로얄캐리비언 리버티 호

총톤수 : 110,000톤
출항연도 : 2005년
속력(최대) : 21노트
길이(전장) : 290m
넓이(전폭) : 35.3m
승객수(2인 1실 기준) : 2,974명
1인배당면적비율(%) : 37%
승무원수 : 1,150명
층(DECK)수 : 13층
특징 : 22개의 라운지와 바, 지중해에 선보인 최초의 ‘펀쉽’컨셉의 선박

2. 선박 선정 요인
누구나 언제든지 즐길 수 있다는 Concept
가격대비 고급스러운 시설
커피생산지역과의 접근성
짧지도 길지도 않은 적당한 여행 기간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크루즈상품기획실무 - 타겟 장로, 집사님
  • 크루즈 상품 기획Targeting* 목 차 * Model SamplingThemeProductPlacePromotionTargetingTARGETINGTarget- 전국 자립형 교회 목사님 원료교인 장로 집사님- 45 ~ 60대 남.녀TargetingModel SamplingTarget 선정ThemeProductPlacePromotionTargetingTARGETINGTargetingModel SamplingTarget 선정ThemeProductPlacePromotionTargetingTARGETINGTarget 분석Targeting경제적 여유가용시간여행목적타켓인원적정 상품 기획성지 순례 , 선교 활동의 상품가능 M

  • 크루즈상품기획실무 타겟 기업에 종사하는 3,40대
  • 크루즈 상품기획 실무Contents유통촉진TargetTarget 선정이유Cruise와의 관계접촉 방법SamplingCruiseCruise 선택 Cruise 선정조건Cruise 테마Cruise 투어투어 지역투어 기간투어 비용투어 일정(기항지 선택 관광)개인&기업두 가지 시장에크루즈에 대한 홍보와 인지도상승기업에 종사하는 30~40대 기업 종사자종사자를 거느리고 있는 기업 자체TargetTarget 선정이유과거 현금, 주식을 주던 인센티브에서 여행을 보내주는 인센티브로의

  • 크루즈상품기획실무 - 타겟 골프에 관심있는 사람
  • 크루즈 상품 기획 실무*- Con tentsⅠ. 목표시장 설정 Ⅱ. Target 설정 이유-경제적 여유 Ⅲ. 표본 모델링 -접근성의 이유(접근방법)Ⅳ. 테마목표 시장 설정골프에 관심 있는 사람중수도권을 중심(서울.경기)에 위치한 골프장 회원권을 기준으로, 회원권 소지자 중 경제적 시간적 여유가 있는 은퇴자 & 직장인.리조트+숙박+이동+관광 target 선정의 접근방법,추구점Target층의 지불능력 여부 불필요한 비용 발생 개연성 최소화 회원권,인터넷이익

  • 크루즈상품기획실무 \`유통\`
  • 유 통(distribution)1.방문/직접판매 2.미디어(dm등) 3.인터넷(배 너)4.지점(branch) summaryMAN TO MAN => ‘체험마케팅’을 이용한 ‘판매전략’전국 350여 대학이 참여하고 후원 및 양성 체계약 60,000명의 전임교수가 전국교수노조의 조합원이다.전국교수노조흥미유발!상품 및 회사 알리기(잦은방문/홍보간행물 방문때마다 배포)Why ! 쇼크루즈 슈퍼세이브 인가 ?1. 혜택2. 상품사례쇼와 여행사와 현대카드의 연계상품 가격대비: 동일 상품군에 비해 20만원 저

  • 럭셔리 쇼핑 크루즈
  • 럭셔리 쇼핑 크루즈지중해로 떠나는,Cruise 상품기획실무 Ⅰ. Targeting백화점 매출의 80%는 상위 20%가 책임진다.VeryImportantPersonCruise 상품기획실무 Ⅰ. TargetingⅠ1. 선정이유Cruise 상품기획실무 Ⅰ. Targeting신세계 백화점 VIP고객 7만 3000천명롯데 백화점 VIP고객 5만 여명 VIP club MVG club Ⅰ2. 타겟현황Cruise 상품기획실무 Ⅱ. Modeling이름 : 나부장나이 : 50직업 : 대기업 부장거주지 : 강남구 도곡동소득 : 연 3억취미 : 사진찍기, 섹소폰연주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