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유통기업으로의성장전략제시 신세계현황 롯데현황 타유통기업의성공사례 성공적인글로벌화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1.02.16 / 2021.02.16
  • 25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글로벌 유통기업으로의 성장 전략 제시
VS
서론
주제 선정동기
본론
신세계 현황
결론
롯데 현황
타 유통기업의 성공사례
성공적인 글로벌화 전략
목차
[유통공룡 영토 확장]유통공룡 3인방(롯데·신세계·현대) 거칠 것 없는 영토 확장
-매일경제 이코노미 제1681호
신세계 옆에 롯데, 롯데 옆에 현대.. 유통 3인방 전국서 ‘점포 전쟁’ -매일경제
롯데 vs 신세계 상권쟁탈전… 뺏고 베끼는 생존경쟁
-파이낸셜 뉴스
신세계-롯데, 유통공룡 부산서 ‘아울렛 전쟁’
-CBS 노컷뉴스
부산
파주
청주
광주
주제선정동기
신세계 비전
이마트 중국점포수 확대
2013년 70개, 2015년엔 100개 점포를 확보
궁극적으로 중국 전역에 1천개 까지 확대, 중국 유통시장 공략
해외 신시장 개척
이마트 2020년 매출 60조원의 글로벌 종합유통기업으로의
도약 선언.
베트남 하노이 1호점 개장 계획
7
8
9
9
120
127
133
135
18
23
27
27
국내이마트
해외이마트
신세계백화점
2008
2009
2010
2011
신세계 백화점·대형마트 점포 현황
(단위:개)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영학] 이마트(E-Mart)의 중국시장 진출사례 분석 보고서(A+레포트)★★★★★
  • 유통시장의 장벽등 많은 어려움을 극복하고 중국에서 세계적인 유통업체들과 정면 대결을 통해 글로벌 유통기업으로 도약하고 있다. 현재 상해 내에서 거대 다국적 할인매장보다 뛰어난 매출과 순이익을 달성하고 있다. 해외 시장에 성공적으로 정착하고 유통시장에서의 확고한 자리 매김하고 있는 E-mart의 중국 진출 사례는 기업의 해외진출 성공 여부를 떠나 기업의 마케팅 전략, 해외진출 배경, 중국 물류시장의 현황등 학생이 조사하고 연구하여

  • 이마트,이마트분석,이마트SWOT,이마트STP,이마트마케팅,이마트분석,이마트문제점,이마트개선방안
  • 성장 속에서 이마트가 가지는 위치와 그 위치를 얻기까지 이마트가 행해온 성공적인 경영전략에 대하여 논해 볼 가치가 있다고 생각하며, 그리고 앞으로의 미래상까지 내다볼 수 있다고 생각하기에 이마트로 선정했다.2.이마트 기업 소개○이마트 어떤 기업인가?-Every low price-Easy shopping- Economic E-MART는 신세계의 계열사로서, 서울에서 제주까지 이어지는 국내 최초이자 최대의 할인점이다. 국내에서는 최대의 유통망을 갖추었으며 생필품에

  • 삼성테스코 레포트
  • 전략의 대표이다.② 물류혁신 전략제품관리시스템(PMS, Product Management System)은 주문, 발주 등이 누적돈 데이터를 바탕으로 자동적이고 체계적으로 이루어지는 최첨단 유통정보 시스템으로 테흐코는 이 시스템을 각국의 환경에 맞게 적용해 전세계 매장에 구축할 계획이며 전세계 매장의 시스템을 규격화하려는 글로벌 패키지이다.③ 회원카드 운영제고객 충성도를 지속적으로 유지하기위한 방편으로 홈플러스는 영국에서 성공적으로 운영되고 있는

  • [마케팅] 이마트의 마케팅 전략
  • 성장 속에서 이마트가 가지는 위치와 그 위치를 얻기까지 이마트가 행해온 성공적인 경영전략에 대하여 논해 볼 가치가 있다고 생각하며, 그리고 앞으로의 미래상까지 내다볼 수 있다고 생각하기에 우리조는 이마트로 선정했다.2.이마트 기업 소개○이마트 어떤 기업인가?-Every low price-Easy shopping- Economic E-MART는 신세계의 계열사로서, 서울에서 제주까지 이어지는 국내 최초이자 최대의 할인점이다. 국내에서는 최대의 유통망을 갖추었으며

  • [국제경영] 유통산업의 글로벌전략- 월마트, 까르푸, 코스트코, 이마트를 중심으로
  • 성장세(2) Global Top 5 사의 매출현황 IV. 글로벌 리더 분석- 14기업 소개 ① Wal-Mart②Carrefour③Costco재무상태 - 15(3) 글로벌리더의 글로벌 전략(4) 글로벌화의 실패사례와 글로벌 리더의 비교21(야오한 (K MART(5) 글로벌 리더를 앞지른 로컬화 성공사례분석 25( 테스코 ( 이마트V. 결론 - 271. 향후 유통기업의 성공적 글로벌화를 방안(1)유통산업의 글로벌화의 불가피성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