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썸플레이스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투썸플레이스 향후전략수립 PPT -투썸플레이스 마케팅 발표자료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9.04.12 / 2019.04.12
- 29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투썸플레이스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투썸플레이스 향후전략수립 PPT 발표자료입니다.
총 29페이지 분량으로 정말 열심히 만들었습니다.
믿고 다운 받아주세요 !!
- 목차
-
1. 투썸플레이스 소개
(1) 기업개요
(2) 브랜드컨셉
2. 커피전문점 시장상황분석 (5 Forces Model분석)
3. 투썸플레이스 SWOT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4. 투썸플레이스 STP분석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5. 투썸플레이스 마케팅 4P전략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6. 향후전략수립
- 본문내용
-
투썸플레이스는 CJ푸드빌이 2009년에 브랜드 런칭한 커피 전문점.
‘Cafe with cake & Sandwich’라는 컨셉으로 전문 파티쉐가 매장에서 직접 만드는 케이크와 샌드위치를 제공하는 디저트 카페 문화를 선보임.
다양한 케이크와 샌드위치, 디저트 메뉴를 소비자들에게 제공.
‘SMALL INDULGENCE’
나만의 즐거움을 만날 수 있는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A cup of coffee 따스한 한 잔의 커피가 있는
TWO of us
우리가 함께하는
SOME dessert
눈과 입이 즐거운 색다른 디저트를 즐기는
Place 작은 사치를 누릴 수 있는 행복한 공간입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 [인간관계론] 현대인의 갈등 문제와 유형을 나열하고, 본인이 취해야할 태도를 서술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