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썸플레이스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투썸플레이스 향후전략수립 PPT -투썸플레이스 마케팅 발표자료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9.04.12 / 2019.04.12
  • 29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투썸플레이스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투썸플레이스 향후전략수립 PPT 발표자료입니다.

총 29페이지 분량으로 정말 열심히 만들었습니다.
믿고 다운 받아주세요 !!
목차
1. 투썸플레이스 소개
(1) 기업개요
(2) 브랜드컨셉

2. 커피전문점 시장상황분석 (5 Forces Model분석)

3. 투썸플레이스 SWOT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4. 투썸플레이스 STP분석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5. 투썸플레이스 마케팅 4P전략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6. 향후전략수립
본문내용
투썸플레이스는 CJ푸드빌이 2009년에 브랜드 런칭한 커피 전문점.
‘Cafe with cake & Sandwich’라는 컨셉으로 전문 파티쉐가 매장에서 직접 만드는 케이크와 샌드위치를 제공하는 디저트 카페 문화를 선보임.
다양한 케이크와 샌드위치, 디저트 메뉴를 소비자들에게 제공.

‘SMALL INDULGENCE’
나만의 즐거움을 만날 수 있는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A cup of coffee 따스한 한 잔의 커피가 있는

TWO of us
우리가 함께하는

SOME dessert
눈과 입이 즐거운 색다른 디저트를 즐기는

Place 작은 사치를 누릴 수 있는 행복한 공간입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olive young 올리브영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올리브영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레포트
  • 기업들이 낮은 가격으로 마케팅 전략을 펼치고 있는 것도 중요한 요인이겠지만, 과거에 비해 건강과 외모에 대한 니즈가 더욱 높아지고 있는 것도 중요한 요인이다.『한국형 드럭스토어 체인의 특징과 성장가능성, 향후 약국가에 미칠 영향에 관한 분석』 p15정치적 환경현재 국내약사법에서는 약사 1인이 1개의 약국을 운영하도록 규정되어 있어서 법인(드럭스토어, 대기업)은 약국을 운영할 수 없도록 규제하고 있다. 따라서 현행법상 대기업들은 드

  • [설빙 마케팅전략 사례분석] 설빙 브랜드분석과 설빙 성공요인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향후전망분석 레포트
  • 雪氷 마케팅전략 사례분석INDEXⅠ. 서론1. 설빙 브랜드 선정배경2. 보고서 개요Ⅱ. 본론1. 설빙 기업환경 분석 1) 거시환경분석2) 미시환경분석3) 경쟁사분석2. 설빙 마케팅전략 분석(1) SWOT 분석(2) STP 전략분석1) Segmentation2) Targeting3) Positioning (3) 마케팅믹스 4P전략1) 4P 개념분석2) 제품전략 (Product)3) 가격전략 (Price)4) 유통전략 (Place)5) 프로모션전략 (Promotion)Ⅲ. 결론1. 설빙의 성공요인 분석2. 향후전망Ⅰ. 서론1. 설빙 브랜드 선정배경과거

  • 카페베네 기업현황, 카페베네 마케팅전략과 글로벌전략, 카페베네 신제품개발 제안, 카페베네 문제점및 개선방안제언
  • 전략6. SWOT분석(1) Strength(2) Weakness(3) Opportunity(4) Threat7. STP분석(1) Segmentation(2) Targeting(3) Positioning8. 마케팅믹스 4P전략(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9. 카페베네 신제품개발 전략제안(1) 신제품 컨셉개발(2) 신제품 성공위한 전략(3) 향후전망과 전략방향10. 문제점과 개선방안(1) 서비스질 저하와 그에따른 개선방안(2) 비싼가격와 그에따른 개선방안(3) 너무많은 가맹점수와 그에따른 개선방안11. 결론 및 향후시사점1. 카페베네 기업소개(1)

  • [마케팅전략] 유니더스 IMC전략
  • 목차들어가며Ⅰ. 주제 선정동기Ⅱ. 기업소개ⅰ. 회사소개ⅱ. 연혁Ⅲ. 자사분석ⅰ. 매출액ⅱ. 시장점유율Ⅳ. 경쟁사 분석Ⅴ. 소비자 분석Ⅵ. 기존 마케팅 전략ⅰ. STPⅱ. 4Pⅲ. SWOT 분석Ⅶ. 기존 마케팅 전략의 문제점 및 대안점Ⅷ. IMC 전략ⅰ. STPⅱ. IMC 목표ⅲ. 커뮤니케이션 도구들의 비교검토 및 선택ⅳ. 커뮤니케이션 도구별 전략적 역할 및 주요 테마 제시ⅴ. 커뮤니케이션 도구별 세부 계획 수립 ⅵ. 스케줄 ⅶ. 커뮤니케이션 도구별 표

  • [마케팅] 민들레영토의 감성마케팅 성공사례
  • 향후 전략(1) 리스트럭쳐링민들레영토는 민들레영토가 가진 브랜드파워를 이용하여 다양한 기업과 전략적 제휴를 맺고 사업을 확장하였다. 하지만 그것이 민들레영토의 본질을 흐리게 되는 결과를 낳았다고 생각한다. 대다수 외식업체의 최근 몇 년간 성장세가 1~2% 정도에 머물거나 감소하는 현상을 겪고 있는 와중에 민들레영토의 전략적 제휴와 다각화전략이 이해가 가지 않는 것은 아니다. 민들레영토가 발전하기 위해서는 현재 진행하고 있는 여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