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니아 딤채 마케팅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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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목 차

제 Ⅰ장 서론

1. 연구 동기 및 선정이유
2. 연구 방법

제 Ⅱ 장 본론

1. 기업 소개
2. ‘딤채’소개
3. 외부 환경분석
4. SWOT 분석
5. STP 분석
6. 4P
7. 성공전략 및 향후 방향

제 Ⅲ 장 제언 및 조사후기
1. 제언
2. 조사후기


본문내용
결국 딤채가 가장 적은 전력을 사용하는 셈이다
또한 냉장온도 편차 1도를 유지하는 초정밀 외기 보상장치는 냉각장치를 슬림화해서 최고의 용적률을 실현했다. 만도 공조 관계자는 "비슷한 용량의 김치 냉장고라 하더라도 제조 회사들마다 실용면적에 있어서 많은 차이를 보이고 있다" 며 "딤채 냉장고는 어느 제품과 비교해서도 용적률 면에서 경쟁우위를 확보하고 있다"고 말했다.
또한 기기가 낮은 온도에 노출되면 정상 작동하지 않는 경쟁 제품에 비해, 어떠한 외부 환경에도 변함없는 시스템으로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설치할 수 있고, 온도변화에 따라 냉각기와 히터가 자동으로 작동하여 음식물의 신선도를 떨어뜨리는 성에를 억제. 방지해 준다.

다음은 딤채의 특별한 높은 기술력을 보여주는 몇 가지 시스템이다.
탑 쿨링 시스템 : 기계실을 위로 올려 뜨거운 공기가 위로 빠져나가 김치냉장고 내부 온도에 영향이 없도록 설계한 구조다. 탑 쿨링 시스템은 뜨거운 열을 방출하는 기계실을 위로 올려 온도 변화에 민감한 김치에 영향을 주지 않고 김치를 더 오랫동안 맛있게 지켜준다.
룸별 독립 냉각시스템 : 3개의 냉각기가 독립적으로 상/중/하칸에 장착되어 있는 최적의 냉각 시스템이다. 상부뿐 아니라 하부 서랍까지 각각 독립적으로 구성된 3개의 룸별 냉각기가 룸별 설정에 맞게 작동하므로 온도변화에 민감한 김치와 신선 식품들을 보다 정밀한 온도제어로 생생하게 보관해 준다. 또한 서랍 칸칸별 냉각기 때문에 보관한 식품의 냄새가 섞이지 않는다.
소비자 Need를 충족시키는 제품
딤채는 개발에서부터 소비자의 욕구에 충실히 맞추어진 제품이었다.
한국인의 식생활에서 김치의 역할은 설명할 필요가 없을 것이다.
그러나 90년대를 들어서면서 아파트 등의 신거주문화가 정착되고 그로 인해 '김장독'의 김치맛은 자연히 어린 시절 추억이 되었다. 또 핵가족화와 맞벌이 부부의 증가는 가정 내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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