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론]박카스D 광고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10.27 / 2019.12.24
- 15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광고 선택 이유
2. 광고주 및 광고 역사 소개
3. 제품 현황
4. 기존 광고 소개 및 주요 흐름
5. 광고의 목적 및 광고 소개
6. 박카스D 광고 실현 분석
7. 광고의 장*단점 분석
8. 대안 광고
9. 팀일지
10. 에피소드 및 소감
- 본문내용
-
장점
타겟층 분리
: 두 편의 광고로 각 연령층에 맞게 공략
사람들 정서를 파악 ; 거부감을 줄임
: 프리런칭 - 그리운 사람을 만나고 싶은 마음 표현
런칭 - 만남이 주는 설렘과 즐거움의 따뜻한 느낌 표현
재인식의 효과
: 광고를 프리런칭-런칭-풀버전 으로 분리 방영
: 비슷한 내용의 두 편 방영으로 한편을 시청하면서 다른 한 편을 생각게 함으로써
상품에 대해 또 한번 인식을 시켜 2배의 효과를 가져온다.
임수정 편 광고를 통한 기존의 박카스의 이미지(여성차별적-남성중심)의 변화 표현
자료평가
- 그냥 그래요
- jung1***
(2006.06.14 02:49:54)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부동산중개업 창업계획서
- [촉진전략] 제7장 소비자 판매촉진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