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론] 광고전략별 사례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9.02 / 2019.12.24
- 27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USP 전략
2.Brand Image 전략
3.Positioning 전략
- 본문내용
-
USP 전략
USP 전략 (Unique Selling Point 전략)
소비자에게 이점을 줄 수 있는
제품의 독특하고 우월한 점을 강조하는 전략
WINIA 에어컨은
기존의 스탠드형 에어컨과는 달리
천정식 에어컨이라는 특별한 Unique Selling Point를 통해
제품의 차별성과 독특성(Uniqueness)를 강조했다
만도 위니아 에어컨은
기존의 스탠드식 에어컨이라는
에어컨의 고정관념을 깨고
천정식이라는 특별한 Unique Selling Point를 통해
소비자에게 어필하는 광고를 만듦
천정을 매립하지 않아도 설치가 가능하다는 점
이를 통한 기술의 프리미엄을 강조하고자 함
광고목표
“타 브랜드와의 차별성”
“에어컨답지 않은 에어컨 광고를 만들자”
화면분할
CF 중 모델이 책장을 넘길 때 바뀌는 칼라 패턴을 통해
모델의 시선과 소비자의 시선을 동일시
반전 있는 BGM
같은 고민을 반복할 수 밖에 없는 스탠드형 에어컨에서
벗어나 천정형 에어컨으로 이동 할 때
비트와 리듬의 변화를 통해 메시지의 전달효과를 노림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충치예방법(올바른칫솔질, 아동보건교육, 보건교육안, 아동건강교육)
- 보육학개론]성숙주의 이론과 행동주의 이론을 비교설명하고 본인이 현장에서 적용하고 싶은 부분은 무엇인지 구체적인 사례를 들어 논하시오
- [여가와의 관계] 여가와 레크리에이션, 놀이, 스포츠 및 게임, 관광과의 관계
- 슈퍼비젼의 3가지 기능에 대해 차이점과 그 특징에 대해 설명하고, 향후 실습 슈퍼바이져로서 실습생들에게 특히 가장 강조하고 싶은 기능은 무엇인지에 대해 그 이유를 2가지 이상을 제시하여 서술하시오
- 교육선발과 시험 - 학생흐름과 선발, 입학 선 발
- 지역아동센터 아동상담일지
- 3주 2차시에 사회복지사의 역할에 대해 학습했습니다 이 부분을 참고하여 사회복지실천현장에서 예상되는 상황을 사례를 들어서 설명하고, 상황에 대한 개입을 위한 사회복지사의 역할을 작성하고, 자신이 그 역할을 한다면 어떤 부분에 중요하게 생각할지 작성하시오
- 중국의 문화대혁명 평가
- 어린이집 9월 4주간 보육실습일지(보육실습기관현황, 주간보육계획안, 보육실습일지, 실습생소감, 지도교사평가)
- 중간단계의 개입기술의 유형과 내용을 설명하고 개입기술을 활용했을 때 기대효과를 서술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