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전략] megabox 메가박스 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9.30 / 2019.12.24
- 22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MEGABOX 소개
외부환경분석
내부환경분석
핵심경쟁 요소
SWOT 분석
4P 분석
마치며…
- 본문내용
-
오리온그룹과 미국 Loews Cineplex Entertainment Corporation사의 합작으로 설립
차별화된 멀티플렉스-극장의 획일화 된 컨셉에서 벗어나 차별화 된 전략과 서비스로 단기간 내에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최고의 영화관 체인으로 자리 매김
현재 5개관 42관 스크린 보유
전체 매출율에 있어 CGV에 뒤지지만 스크린 단위당 관객수 1위
VISION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영화관
더 나아가 대한민국의 엔터테인먼트산업을 이끌어 가는
Total Film Entertainment Company 구축
항상 고객과 함께하는 Mind Share No.1의
메가박스!
경제적 환경
국민소득 증대
사회 문화적 환경
국내관객들의 영화관람횟수 증대 및 연령층의 다양화
주5일제 근무로 여가활동 증가
관람환경의 질적 향상 추구
국내에서 영화산업의 부가가치 중요성 증대
법적 정치적 환경
영화의 자율성 인정폭 확대 (일본 영화 허용 및 등급제한의 감소)
스크린쿼터유지-상영 영화와 횟수에 대한 제한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