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T.G.I Friday`s(tgif)의 CRM 전략 수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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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선정이유 및 자사 소개
1) 선정이유
2) 자사소개

2. SWOT 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reat

3. STP 분석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4. 3C 분석
1) Company (4P)
2) Competitor
3) Customer

5. T.G.I Friday’s의 CRM전략 수립 p.7
1) 관계 맺기 전략
2) 관계 유지 전략
3) 관계 강화 전략

6. 결론
본문내용
T.G.I. FRiDAY’S(www.tgif.co.kr ㈜푸드스타/대표이사 김종진)는 지난 1992년 패밀리레스토랑이란 새로운 외식 문화를 한국에 최초로 도입하여 양재1호점을 개점한 이래 올해로 13주년을 맞이하고 있는 명실상부 국내 최고의 패밀리 레스토랑이다.
외식업계의 선두주자 ㈜푸드스타(FoodStar,Inc)에서 운영하는 T.G.I. FRiDAY’S는 "맛이 즐거운 곳! 고객 환희를 창출하는 캐주얼 다이닝"이라는 캐치프레이즈 아래 고객의 기대 이상을 실현하는 고객의 최대 만족을 위한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을 경영 철학으로 한다. 이를 위해 언제나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고객의 다양한 요구에 부응하는 서비스 제공을 위해 끊임없이 연구하고 있다.
‘한국 최고의 존경받는 외식 기업’을 목표로 하는 T.G.I. FRiDAY’S는 고품질의 음식과 음료 제공, 즐거움과 독특한 분위기 연출, 고객중심의 고품격 서비스제공, 우수한 인재개발이라는 4가지 실천방안을 세우고 꾸준히 실행해 나가며, 매장 수, 매출, 고객 만족도와 인지도 등 모든 면에서 패밀리 레스토랑의 대표적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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