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패밀리 레스토랑 `베니건스`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3.09.17 / 2019.12.24
- 33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97)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마케팅] [외식업마케팅]패밀리레스토랑 ‘베니건스’ 마케팅전략 분석 및 발전전략(A+리포트)
- [패밀리레스토랑] 패밀리레스토랑의 분류, 패밀리레스토랑의 현황과 패밀리레스토랑 아웃백, 패밀리레스토랑 베니건스, 패밀리레스토랑 T.G.I.F 및 패밀리레스토랑의 마케팅 전략 심층 분석
- [마케팅] [마케팅]패밀리레스토랑 `베니건스` 마케팅전략 분석 및 향후 발전방향(A+리포트)
- [패밀리레스토랑, 마르쉐, 아웃백, 베니건스] 패밀리레스토랑의 현황과 패밀리레스토랑 사례 1 - 마르쉐, 패밀리레스토랑 사례 2 -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패밀리레스토랑 사례 3 - 베니건스 및 패밀리레스토랑의 발전 과제에 관한 분석
- [마케팅][SWOT] 패밀리레스토랑 베니건스와 TGIF 마케팅전략 비교분석
- 목차
-
1. 회사 소개
1) 회사 이념
2) 기업 연혁
3) 매장 현황
4) 탄생 배경
2. 외부 환경 분석
1)시장 분석
(1) 시장 상황
(2)경쟁사 분석
(3)소비자 환경
3. 내부 환경 분석
1)맛, 분위기
2)차별화된 서비스
3)업계시장 점유율
4. 마케팅 믹스
1)Product
2)Price
3) Promotion
4) Place
5. STP 전략 분석
1)시장 세분화(Segmentation)
2)목표 대상 설정(Targeting)
3)위치 선정(Position)
6. 문제점 및 취약성
7. 개선 방안
- 본문내용
-
1. 회사 소개
1)이 념
베니건스는 1995년 2월 미국 대규모 외식업체인 메트로미디어 레스토랑 그룹(Metromedia Restaurant Group)과 동양제과㈜의 최초 해외 프랜차이즈 계약 체결을 통해 한국에 처음 선보이게 되었습니다. 1995년 11월 대학로점 오픈을 시작으로 2002년 현재 서울, 부산, 대구 지역에 14개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2002년 10월 1일 동양제과㈜로부터 분리, 독립법인 riseON* Inc.으로 새 출발을 한 베니건스는 외식전문 기업으로서 새로운 도약을 꿈꾸고 있습니다.
베니건스는 레스토랑의 생명이라고 할 수 있는 음식의 맛에 가장 큰 역점을 두고 있으며 마음에서 우러나오는 친절한 서비스, 매장마다 개성 있는 미국 도시 연출, 고급스러우면서도 편안한 분위기 등을 통해 타 레스토랑과의 차별화에 성공하였습니다. 또한 업계 최단기 방문 고객 100만명 돌파, 국내 최대 규모 레스토랑 오픈(도곡점), 국내 레스토랑 하루 매출 최고 기록 수립, 업계 최초 TV 광고 방영 등 놀라운 성장을 거듭, 현재 명실 공히 최고의 레스토랑으로 자리잡았습니다.
- 참고문헌
-
월간식당 [foodbank.co.kr]
외식 경제 신문
베니건스 [http://www.bennigans.co.kr/]TEL 3498-5831 담당자 배찬호
T.G friday's [http://www.tgif.co.kr]
마르쉐 [http://www.marche.co.kr]
통계청 [2000년 외식산업 통계자료]
신재영 등(1995),「외식사업경영론」
원능희 (1994),「외식산업론」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경영전략] 마이클 포터의 5 Force모델에 따른 미스터피자 분석
- 신제품 개발 성공사례와 개인적인 견해 (개념, 조건, 과정)
- [경영사례 분석]PDG세대를 겨냥한 감성 마케팅, 텐바이텐
- [e비즈니스]인터넷쇼핑몰 `텐바이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특수마케팅이론과 사례] 유통마케팅-감성으로 말하는 텐바이텐 10x10 사례분석
- GATT 및 WTO체제의 비교분석
- 인적자원관리_성공한 기업의 모집과 선발에 대해 사례를 조사하고 시사점을 제시하세요
- 아모레퍼시픽 STP분석
- 아모레퍼시픽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 및 아모레퍼시픽 향후 마케팅전략 방향 제시 - 아모레퍼시픽 마케팅 연구
- [경영전략] The Walt Disney Company 월트 디즈니 사례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