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론 락앤락 중국진출 성공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3.29 / 2015.03.29
- 19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Contents
1. 기업소개
2. 해외진출배경
3. 중국환경분석
4. 중국진출전략
5. 중국에서의 성과
6. 결론
Global Marketing
Global Marketing
4.중국진출전략
해외 직접투자
근접성과 인건비, 관세 문제 등을 고려한 공장 설립으로 위치상의 문제를 해결하는 것이 해외시장을 목표로 하는 기업으로서는 좀 더 나은 입지를 추구할 수 있었기 때문에 직접투자를 하게 되었다.
유통의 유연화
기술 보호, 비용 절감
확실성의 강화
기업이 공장을 짓는 형태로 투자규모에 알맞게 설비 규모를 조정할 수 있으며 현지 인력을 필요한 만큼 유연하게 선택할 수 있고 생산 라인을 배치할 때 생산품목을 원하는 대로 선택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중국 현지 공장은 생산 기지의 현지화를 통해 생산 비용과 물류비용 등의 비용절감은 질 좋고 저렴한 가격이라는 이점을 만들어 내어 더 좋은 제품을 소비자에게 공급할 수 있게 한다.
Global Marketing
Global Marketing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 [인간관계론] 현대인의 갈등 문제와 유형을 나열하고, 본인이 취해야할 태도를 서술하시오.
- 섬유탈취제 신제품개발 마케팅기획서(신상품개발 기획)
- 박카스 마케팅전략 기획서(박카스 마케팅사례분석과 브랜드분석및 박카스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PPT)
- [인적자원관리] THE RITZ-CARLTON(리츠칼튼)의 인사관리
- [기업문화] 농심의 기업문화에 대하여
- [관광자원론] 한국 세계문화유산 관광 마케팅 전략 -경주지역을 중심으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