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론 락앤락 중국진출 성공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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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문내용
Contents
1. 기업소개
2. 해외진출배경
3. 중국환경분석
4. 중국진출전략
5. 중국에서의 성과
6. 결론
Global Marketi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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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중국진출전략
해외 직접투자
근접성과 인건비, 관세 문제 등을 고려한 공장 설립으로 위치상의 문제를 해결하는 것이 해외시장을 목표로 하는 기업으로서는 좀 더 나은 입지를 추구할 수 있었기 때문에 직접투자를 하게 되었다.
유통의 유연화
기술 보호, 비용 절감
확실성의 강화
기업이 공장을 짓는 형태로 투자규모에 알맞게 설비 규모를 조정할 수 있으며 현지 인력을 필요한 만큼 유연하게 선택할 수 있고 생산 라인을 배치할 때 생산품목을 원하는 대로 선택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중국 현지 공장은 생산 기지의 현지화를 통해 생산 비용과 물류비용 등의 비용절감은 질 좋고 저렴한 가격이라는 이점을 만들어 내어 더 좋은 제품을 소비자에게 공급할 수 있게 한다.
Global Marketi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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