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론] 글로벌 경영관리 전략 - 국산 밀폐용기 락앤락의 세계시장 공략기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12.23 / 2019.12.24
  • 8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본문내용
‘락앤락’은 1997년 출시 이후 소비자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으며 수년째 국내 밀폐용기 브랜드 1위를 기록하고 있다. 1985년 설립돼 주방, 욕실, 어린이용품 등 생활용품을 생산하던 락앤락은 1997년부터 브랜드를 ‘락앤락’으로 통합, 연간 40여개 이상의 신제품을 생산하는 밀폐용기 전문업체로 성장했다.
락앤락의 성공에 일등공신이 되었던 것은 연매출, 1000억 원대를 기록하고 있는 밀폐용기 락앤락, 밀폐용기 락앤락은 하나코비라는 회사의 사명마저 락앤락으로 바꾸게 하였다. 락앤락(Lock&Lock)은 이름에 걸맞게 용기의 4면에 잠금장치를 만들어 철저한 밀폐기능을 갖추었다. 또 EN껑에 부착된 잠금장치는 300만 번 이상 사용해도 손상이 가지 않을 정도로 견고하게 제작됐다. 140도 이상의 고열과 영하 30도 이하 냉동 상태에서도 이상 없는 재료와 냉장고에 층층이 수납이 가능하도록 고안된 디자인은 락앤락의 우수성을 입증해주고 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영전략 마케팅전략] 락앤락 LOCK& LOCK의 성공전략
  • 세계 최고의 품질 2) 락앤락에 사용된 기술 ( 4면 결착식 밀폐용기 개발 ( 최적의 힌지두께 개발 ( 중공형 실리콘 ( 흐름차단공 ( 위생성 ( 공간활용성 3) 품질보증/ 인증획득 4) 지속적인 품질개발 3. 공격적인 마케팅 전략 291) 자체 브랜드 전략 2) 지속적인 브랜드 관리3) 파트너쉽 마케팅 4) 글로벌 기업의 이미지 5) 국내, 해외 마케팅6) 친환경적 경영이념의 실천 PART 3. LOCK & LOCK 결론1. 당면과제 및

  • [다국적기업론] 락앤락의 국내성공과 해외진출 전략
  • 세계 최고의 품질 2) 락앤락에 사용된 기술  4면 결착식 밀폐용기 개발  최적의 힌지두께 개발  중공형 실리콘  흐름차단공  위생성  공간활용성 3) 품질보증/ 인증획득 4) 지속적인 품질개발 3. 공격적인 마케팅 전략 1) 자체 브랜드 전략 2) 지속적인 브랜드 관리3) 파트너쉽 마케팅 4) 글로벌 기업의 이미지 5) 국내, 해외 마케팅6) 친환경적 경영이념의 실천 PART 3. LOCK & LOCK 결론1. 당면

  • [경영학] [경영과의사결정]우수중소기업 `락앤락(Lock&Lock)` 경영분석 및 발전방향(A+리포트)
  • 세계 최고의 품질 / 252) 락앤락에 사용된 기술 / 25( 4면 결착식 밀폐용기 개발 / 25( 최적의 힌지두께 개발 / 27( 중공형 실리콘 / 27( 흐름차단공 / 29( 위생성 / 29( 공간활용성 / 293) 품질보증/ 인증획득 / 304) 지속적인 품질개발 / 313. 공격적인 마케팅 전략 311) 자체 브랜드 전략 / 312) 지속적인 브랜드 관리 / 323) 해외시장 선제공격 / 324) 해외시장 진출 / 325) 홈쇼핑 공격 마케팅 / 336) 파트너쉽 마케팅 / 33

  • [마케팅원론] Lock & Lock(락앤락)의 마케팅 성공 사례 분석
  • 전략1) 자체 브랜드 전략 2) 지속적인 브랜드 관리 3) 해외시장 선제공격 4) 해외시장 진출 5) 홈쇼핑 공격 마케팅 6) 글로벌 기업의 이미지 7) 현지화 전략 / 133. 결론 분석 4. 참고자료 0. 요약문락앤락은 한국에서 보다 오히려 세계 시장에서 먼저 인정 받았고 현재는 우리나라 밀폐용기 시장을 평정한 제품으로써 주부들과는 떼려야 뗄 수 없는 동반자와 같은 상품이다. 그래서 락앤락이라는 이름을 모르는 사람은 거의 없을 것이다. 그런 세계적인

  • (주)락앤락 성공요인
  • 밀폐용기로서 기술력과 품질을 인정받고 있다. 하나코비는 세계 시장에서 글로벌 브랜드로 우뚝 서기 위해 차별화된 자체 브랜드 락앤락개발하여 수출영력을 넓히고 있다. 그 결과 락앤락은 미국, 일번 유럽, 중국 등 세계 54개국에 수출되고 있으며, 앞으로도 수출국 확대를 위한 미국, 중국의 현지 법인과 공장 설립 등 해외 시장 확대를 핵심 키워드로 삼아 글로벌 마케팅을 전개하고 있다Ⅰ. 서론1. 기업선정 동기지난 학기 글로벌경영이라는 수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