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지역조사 레포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3.29 / 2015.03.29
- 42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 교토 명소 >
금각사 きんかく
긴카쿠는 무로마치시대 전기의
기타야마문화를 상징하는 건물이다.
1950년 한 사미승에 의하여
불에 타 없어졌으며
현 건물은 1955년에 재건한 것이다.
금칠은 1962년에 했다.
금각사 입장권
<홋가이도>
-홋카이도란?
일본어로北海道라 한다.문화어로는 흑가이도라 한다. 일본의 한 지역이다.
가장 큰 도시는 삿포로 시이다.
-지리는?
면적은77,981.87km2,일본 열도에서는 혼슈 다음으로2번째 크고,
세계에서는 21번째로 큰 섬이다.
남쪽의 혼슈 와는 쓰가루 해협으로 갈라졌으나 세이칸터널을 통해 혼슈와 연결 되어 있다.
-기후는?
아한대 기후이며 여름과 겨울 기온의 차가 크고 겨울에는 눈이 많이 내린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신세계백화점 서비스마케팅 사례분석
- 회계원리(토론)_분식회계를 작성하는 것이 가능하다고 보는가(찬성) 아니면 법에 금지사항이고 윤리적인 문제이기 때문에 분식회계를 작성해서는 안 된다고 생각하는가 (반대)
- [세무회계] 원천징수 연구
- 도미노피자마케팅전략,피자시장분석,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조직행동론] 유한킴벌리의 동기부여 이론 적용 및 성과
- [배당정책] 배당의 형태와 지급절차, 배당정책의 결정요인
- [IMC] SNS 광고 전략을 위한 반스(Vans) 브랜드 분석
- [유체역학] 야구공의 회전수에 따른 낙차를 이용한 최적화 방안
- 모두투어 마케팅 전략분석과 모두투어 경영전략분석과 경쟁우위전략분석및 모두투어 새로운 대안제시
- SK에너지 해외진출 사례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