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국적 미디어기업의 소유구조와 현황 다국적 미디어 그룹의 시대 타임워너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3.29 / 2015.03.29
- 36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다국적 미디어기업의
소유구조와 현황
== 목 차 ==
<서론>
-다국적 미디어 그룹의 시대
<본론>
- 타임워너 (Time Warner)
- 베텔스만 (Bertelsman)
- 바이어컴 (Viacom)
- 디즈니 (The Walt Disney Company)
- 소니 (Sony)
- 뉴스 코퍼레이션 (News Corperation)
<결론>
- 다국적 미디어 기업에 대한 우리의 자세
다국적 미디어 기업의 소유구조와 현황
<서론>
다국적 미디어 그룹의 시대
Walt Disney, AOL Time Warner, Viacom, News Corporation, Sony, Bertelsmann 등은 이름만 대도 누구나 알 정도로 유명한 거대 다국적 미디어 기업들이다. 이러한 다국적 미디어 기업들의 파워와 영향력은 날이 갈수록 더욱 커지고 중요해지고 있다. 20세기 들어서 ‘Internet’이라는 새로운 커뮤니케이션 수단이 생긴 뒤로는 더욱 가속도가 붙어 이제는 유럽시장뿐만 아니라 아시아 시장에까지 그들의 영향력이 뻗쳐나가고 있는 실정이다. 미디어컨텐츠 분야는 이들 6대 메이저 기업이 전 세계 시장을 주도하고 있으며, 메이저들은 컨텐츠의 제작, 유통, 이용에 이르는 사업 구축을 통해 미디어 컨텐츠 비지니스의 시너지 효과를 극대화하고 있다.
우리 조는 이번 프리젠테이션을 통해서 주요 다국적 미디어 기업소유구조와 현황 등에 대해서 알아보고 이러한 다국적 미디어 기업에 대한 우리의 태도에 대해서 발표하려고 한다.
<본론>
Ⅰ. 타임워너 소개
1. 타임워너의 사업영역
◈ 타임워너 ◈
국가 : 미국
업종 : 오락산업
본사 : 뉴욕주 뉴욕
총자산 : 781억 달러(2005)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에어비앤비 마케팅PPT] 에어비앤비 airbnb 성공비결과 마케팅 SWOT,STP,4P전략과 에어비앤비 경영혁신전략분석및 향후발전방향
- 부동산중개업 창업계획서
- [촉진전략] 제7장 소비자 판매촉진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