혁신제품에 대한 소비자의 수용조사 혁신제품에 대한 소비자의 수용조사 배경 혁신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3.29 / 2015.03.29
  • 33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조사의 배경 및 목적
현재 국내 휴대폰시장 포화 상태로 인해 휴대폰의 구매가 급감하고 있는 상태인데 이런 시점에서 배재대학교학생들을 대상으로 휴대폰 구매와 사용에 관한 전반적인 내용을 조사함으로써 전략적 시사점을 제공해 보고자 한다. 급변하고 있는 국내 휴대폰 시장에서 소비자들의 휴대폰 구매와 이용실태, 그리고 이용중 느끼는 만족도와 재구매시 DMB폰으로의 교체 가능성등을 알아본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에서의 신제품 확산 모형(New Product Diffusion Models in Marketing) 발표용 PPT
  • 혁신 확산, 제품/시장 속성이 확산 패턴에 미치는 영향, 혁신 확산과 경험 곡선 현상과 같은 시장 구조 요인간의 관계와 관련된 가설들에 대한 검정규범적: 독점 시장과 과점 시장에서 최적 가격 설정, 광고, 시점 전략의 유도 █ 혁신 모형의 목표 수용자의 수 상승을 묘사해 이미 진행중인 확산 과정의 연속적 전개를 예측하는 것 제품혁신배경혁신 모형은 생애 주기 곡선의 개발에 초점을 맞추고 혁신에 대한 최초 구매 매출 예측이라는 목표 달성

  • [2018-2 공통]국제경영의 이해, 1. 교재를 참고하여 슘페터의 주요 이론에 관해 설명하시오. 2. 미국 트럼프 정부의 보호주의 무역정책에 관해 설명하고, 이 정책이 한국의 자동차산업에 미칠 영향에 대해 자유롭게 서술하시오.
  • 조사를 통해 고객의 잠재수요를 지속해서 연구하며, 자체연구소 또는 대학 및 공공연구소와 협력을 통해 새로운 제품이나 서비스를 개발하여 시장에 출시하기도 한다. 그뿐만 아니라 조직구조의 변화를 통해 한정된 조직 내 자원을 최대한 활용하기 위한 조직혁신도 지속해서 실행한다. 슘페터는 이 같은 혁신이 자본주의의 역동적 발전과정을 설명할 수 있다고 보았으며, 동태적 관점에서 경제발전 주도자는 소비자가 아니라 옛것을 파괴하고 새것을

  • [국제경영] 동양제과 초코파이 성공적인 중국진출전략
  • 대한 중요성이 크게 인식되지 못했다. 소비자들은 제품의 품질과 가격 이외의 다른 구매 고려 요인을 잘 이해하지 못했으며, 중국 로컬기업 역시 눈에 보이지 않는 브랜드의 가치를 높이기 위한 투자에 인색했었다. 그러나 현재의 중국 시장은 전 세계 톱 클래스 브랜드들이 넘쳐나고 있으며, 소비자들 또한 유명 브랜드 제품에 대한 강한 선호 경향을 보이고 있다. 이에 따라 중국 기업의 브랜드에 대한 인식 또한 빠르게 변해 왔다. 개혁개방 이전, 계

  • [경영학] 하이트맥주 성공요인분석
  • 조사에 의해 마케팅 믹스에 대한 부문별 전략을 수립하였고, 각 성장단계별 과감한 마케팅비용 투자와 수도권우선 진입, 가정용 우선진입등 명확한 표적마켓의 선정으로 조기시장 침투에 성공할수 있었습니다.성공요인 3. 최고경영자의 관심과 지원우수한 제품개발을 위한 과감한 설비투자일관된 마케팅, 영업비용에 대한 전폭적인 지원마케팅, 영업부문 책임자의 과학적인 시장분석에 기인한 적극적이고 공격적인 전략수립 및 실행하이트의 성

  • 퓨마의 마케팅 분석
  • 조사와 작업 시도 → 럭셔리 캐주얼 명품 라인→ 전 제품 모두 고품질 천연 가죽 사용→ 다양한 제품 한정수량 소비자들은 The Black Station에 대해 생소한 반응PUMA 프리미엄 슈즈 소비자인식 절실 → 소비자에게 The Black Station의 프리미엄 슈즈에 대한 가치창출→ 커뮤니케이션 활성화 촉진 가정 1) 연구 동기 및 배경 1.통계분석 입문과정 2) 가설 설정 소비자들에게 형성된 ‘슈즈의 고급이미지’ 관련된 인식 조사분석→ PUMA의 The Black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